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오늘의유머 (34172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영웅본색.. | 21/07/27 14:54 | 추천 52 | 조회 2325

이낙연 용서가 안된다 +198 [6]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442559

노대통령 탄핵에 관한것도,조국사태도,이명박근혜 사면 발언할때도 참을려 했다.
그러나 자기가 먼저 지역주의 들고나오면서 지역주의 발언 하는게 아니라는 더러운 언론 플레이 하는것보고 그동안 쌓였던 분노가 폭발하고 말았다.

이재명이 했다는 말을 꺼집어내고 지역감정을 조장한게 이낙연이다. 그래도 이재명 발언이 문제 있다면 기꺼이 이해 할려고 했다. 그런데 발언 전문을 보니 전국적 지지를 받고있는 이낙연을 격려하는 말이였다. 백제란말이 있다고 지역감정 조장질로 몰고가려는 그숫법이 전형적 조중동 숫법인 것이다.

이낙연은 여태컷 기회주의자로 살아왔을뿐이다. 난 저인간이 노무현 문재인과 민주당이 어려움을 당할때 한번이라도 앞장서서 총대매는 모습 보지 못했다. 항상 눈치만 살피며 균형적인척 이중적 자세로 정치를 해왔다.

조중동이 보험용으로 들어논게 이낙연이란 생각 지울수가 없다. 개인적으론 이낙연 이미지가  안철수나 금태섭과 겹쳐보인다.

내글이 민주당 분란을 조장하는 글처럼 보일수 있기때문에 쓸까말까 고민했었지만 이낙연이 비겁하게 지역감정 문제를 들고나와 당을 어지럽히는것 보고 더이상 참을수 없었다.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