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rirang | 06:47 | 조회 469 |SLR클럽
[2]
packard | 06:41 | 조회 331 |SLR클럽
[0]
투데이올데이 | 06:38 | 조회 257 |SLR클럽
[1]
로카르의법칙 | 06:36 | 조회 240 |SLR클럽
[3]
차트연구사 | 06:25 | 조회 528 |SLR클럽
[1]
조영 | 06:20 | 조회 438 |SLR클럽
[1]
부릎뜨니숲이었스 | 06:10 | 조회 317 |SLR클럽
[1]
마다가스카㉿^^ | 06:11 | 조회 191 |SLR클럽
[0]
-無影- | 05:59 | 조회 104 |SLR클럽
[0]
spider24 | 05:41 | 조회 216 |SLR클럽
[3]
[西風]-날아라 | 05:28 | 조회 233 |SLR클럽
[0]
잘잘탁탁 | 05:20 | 조회 383 |SLR클럽
[0]
니카 | 05:27 | 조회 686 |SLR클럽
[1]
확마붕날라차뿔까 | 05:05 | 조회 226 |SLR클럽
[3]
나혼자산다 | 05:05 | 조회 275 |SLR클럽
댓글(11)
선박이에여?
비슷한차량이 쉐보레에 있었던거같은데..
대신 완전100% 발전기는 아니고,,거의 90% 정도 발전기 역할로
volt 였던가..
있었는데 다 망함요
그리고 그런차는 하이브리드가 아니고 전기차임요 ㄷㄷㄷ
잠수함?
기차?
큰차를 1인용차로 사용하면 가능할듯
EREV라고.. 익스텐디드 레인지 전기차라고..
이미 나와있습니다. 쉐보레 볼트같은거.
몇년전에는 시망이었는데 요즘 다시 각광받는중..
제네시스 첫 하이브리드로 gv70이 erev로
개발중이라는 기사가 있네요.
엔진을 발전용으로 사용하는 방식이 엔진을 정속주행하는 효과로 연비를 극대화할 수 있어서 최근에 각광받는다곤 하네요
디젤기관차가 그런 방식이에요
그게 직렬형 하이브리드라고 중장비에서는 백년전부터도 써 오는 방식이란
우리가 아는 디젤기관차도 실은 디젤발전전기구동임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