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인면조 | 18/02/19 13:38 | 추천 39 | 조회 6996

"아직도 자?" 이상화 결전의 날, 컨디션 망가뜨린 임원 +326 [40]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5680468







http://m.sports.naver.com/general/n...




◆인터뷰> 이상화 선수 부분에 대해서 아쉬운 게, 이런 얘기는 처음 하는데요. 오늘 저도 방금 듣고 굉장히 놀랐는데 이상화 선수가 어제 경기했잖아요. 그런데 지금 스피드스케이팅 경기가 저녁 8시에 열립니다. 8시에 열려서 우리 선수단이 잠을 보통 새벽 2시에서 3시에 자요.

점심 때쯤 일어나야 컨디션이 맞거든요. 경기 시작 시간과 리듬을 맞추기 위해서 그렇게 선수촌에서 잠을 자 왔어요.

그런데 어제 협회에 연맹에 고위급 임원께서 아침 9시에 선수단을 방문했다는 거예요. 그래서 임원이 왔으니까 선수들 다 깨웠겠죠. 자고 있는 선수들.

◇앵커> 이상화 선수도 그때 깼어요?

◆인터뷰> 네. 깼다고 해요. 그래서 일장연설을 듣고 다시 흩어지라고 그랬다는데 임원은 처음에 그랬다고 해요. 해가 중천에 떴는데 아직까지 자고 있으면 어떡하냐. 그런데 이상화 선수 입장에서 보면 가장 중요한 시합이 걸려 있는 그 당일날 리듬이 깨져버린 거예요.

◇앵커> 저도 그 얘기는 처음 듣는데 이상화 선수도 그러면 일어난 건가요, 그 시간에? 평소에 자기가 일어나던 시간보다 3시간 일찍?

◆인터뷰> 네.

◇앵커> 오늘 금메달 따려고 경기하는 날인데?

◆인터뷰> 네.










지난번 클로이킴한테 계속 사인 부탁했던 군인 위아래로 다 까인걸로 알고있는데


저 꼰대도 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네요ㅡㅡ;









[신고하기]

댓글(40)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