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517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판토마 | 18/02/25 16:08 | 추천 78

김어준이가 정말 나쁜 놈인 이유.... +455 [15]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0387293261

얼마 전까지......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5173551691320787002

2018년 1월 31일자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x노회찬 "서지현 검사 거꾸로 보복, 얼마나 상처받았겠나" 분노

티브이데일리 포토

31일 방송된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가 출연해 최근 서지현 검사의 폭로로 드러난 검찰 내 성범죄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어준 또한 "얼마나 이 사실을 오랫동안 알리고 싶었겠느냐. 연구도 하고 고민도 많이 한 것"이라고 했다. 이어 "이것이 얼마나 잘못된 일인지 단죄했으면 모르는데 거꾸로 보복을 당하고 오히려 꽃뱀이란 소릴 듣고 얼마나 영원한 상처를 받았겠느냐"고 했다.

계속해서 "근데 그 분(안태근)은 이미 회개하고 하느님의 구원을 받았다고 한다. 혼자 착각하시는 것 같다. 이 간증 동영상이 없었다면 (서지현 검사가)인터뷰에 안 나섰을 것이다. 간증 동영상 보고 참을 수가 없었던 것 같다. 그래서 나섰던 것 같다"고 했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80225500063&wlog_tag3=naver

지난 2월 23일.....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유튜브 캡처

김어준 총수는 23일 ‘김어준의 다스뵈이다’라는 유튜브에서 “제가 간만에 예언을 하나 할까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것은 공작의 사고방식으로 사안을 바라봐야 보이는 뉴스다. 최근에 ‘미투’ 운동과 권력 혹은 위계에 의한 성범죄 뉴스가 엄청 많다. 이걸 보면 ‘미투 운동을 지지해야겠다’ 그리고 ‘이런 범죄를 엄단해야 한다’라는 것이 일반적인, 정상적인 사고방식이다”고 이어갔다.


김어준은 “그런데 공작의 사고방식으로 이것을 보면 어떻게 보이느냐. 우린 오랫동안 공작의 사고방식으로 사안을 보면 어떻게 보이느냐에 훈련된 사람들”이라고 했다.
“(공작의 눈으로 미투 운동을 보면) 첫째, 섹스(는) 주목도 높은 좋은 소재다. 둘째, 진보적 가치가 있다. 그러면 ‘피해자들을 좀 준비시켜서 진보 매체들을 통해 등장시켜야겠다. 그리고 문재인 정부의 진보적 지지자를 분열시킬 기회다’, 이렇게 사고가 돌아가는 것이다.”
김어준은 “지금 나와 있는 뉴스가 그렇다는 이야기가 아니”라면서도 “예언한다, 예언. (미투 운동을 공작에 활용하려는) 누군가가 앞으로 나타날 것이고, 그 타깃은 결국 문재인 정부 청와대, 진보적인 지지층”이라고 말했다.
“최근 댓글 공작의 흐름을 보면 다음에 뭘 할지가 보인다. 밑밥을 까는 그 흐름이 그리(미투 운동을 공작에 활용하려는 움직임)로 가고 있다. 준비하고 있다. 우리와 사고방식이 완전히 다르다.” 그는 “그 관점으로 보면 올림픽이 끝나면 틀림없이 그 방향으로 가는 사람 혹은 기사들이 몰려 나올 타이밍”이라고 말했다.



한 달만에 자기가 떠 받들던 미투 운동을 음모공작의 산물로 격하 시킴. 어준이는 정말 내로남불 사상의 위대한 실천가임이 분명하다.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