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30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무궁화의.. | 17/03/17 17:02 | 추천 20 | 조회 2138

朴 파면후도 관제데모 간접지시 +238 [4]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11572

지난 11일, 박근혜 전 대통령이 청와대를 나와 삼성동 자택으로 돌아가기 하루전에 엄마부대 주옥순 대표는 유튜브에 긴급 공지 영상을 올렸다.

주 대표는 방송에서 “내일 박근혜 대통령이 청와대를 나옵니다. 길이 미어 터지도록 모두 나와 주십시오”라고 친박단체들에 공지했다.

이상한 점은 이 방송이 올라온 11일 당시에는 언론들 조차 박 전 대통령의 퇴거 사실을 미처 알지 못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도대체 언론사 조차 몰랐던 퇴거 시점을 어떻게 주옥순 대표는 알고 미리 방송까지 한 것일까.

SBS 보도에 따르면 엄마부대는 탄핵국면 동안 허현준 청와대 행정관과 꾸준히 연락해 왔다고 한다.

작년부터 관제데모 지시 의혹으로 검찰의 조사를 받고 있는 허현준은 피의자 신분이지만 여전히 현직 청와대 행정관이다.

허 행정관은 심지어 검찰과 특검 수사를 받는 중에도 꾸준히 친박 단체 대표들과 연락을 했다 한다.

또한 어버이연합, 미디어워치 등에 이어 보수단체 ‘엄마부대 봉사단’도 전경련과 밀접하게 연관돼 있던 것으로 드러났다.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