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71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뚜폭 | 20/01/17 18:29 | 추천 215 | 조회 2861

차량 소화기의 중요성 +614 [24]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77517



안녕하세요 보배드림 눈팅회원입니다

오늘 주행중에 불이 난 것을 목격하고 차량에 있는 소화기로 초기진화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누가 드럼통에다가 뭐 태우나 보다 했는데 차세우고 자세히보니 폐지 모아 놓은곳에 불이 붙어 있더군요..

아무도 불났다는 신호도 없고, 신경도 안쓰길래 큰불로 번질것 같아 언능 내려서 차량에 있던 소화기로 

초기진화 했습니다. ㅎㅎ 나중에 블랙박스보니 아무도 불난것을 확인 못하고 있었더군요.

바람도 살짝 있어서 옆에 있던 쓰레기와 나무에 붙을까봐 한통 다썼네요.

한통을 다쓰고도 불이 다시 재발화 하여 어떻게 해야하나 발동동 구르고 있는데 앞에 건물에 있던 분들이 물통에 물받고, 소화기 갖고

나오셔서 잔불도 진화 하시는것을 보고나서야 애기 병원가야하는 급한일 때문에 다시 제 갈길 갔습니다.

119에 신고하려 했으나 소화기와 물통으로 진화해주시는 분들을 보고 왔네요 ㅎㅎ

(잔불 난것은 영상엔 안나와요.. 얼굴 모자이크 방법을 몰라서 뒷부분은 못올립니다 ㅠ.ㅠ ㅎㅎ)

차량에 소화기 비치하여 사전에 예방할 수 있었던것 같아 뿌듯합니다.


차량내에 소화기를 비치하면 

평범하다고 생각하는 나 자신도 누군가의 재산을 지키고 목숨을 살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량에 소화기 비치해서 비상시 상황 대비하면 좋을 것 같아서 널리 퍼트리고자 글을 올려봅니다.


한개 더 첨부하자면 저런 종이에 저렇게 불붙는다는건 95%확률로 담배 꽁초투기 일것 같은데..

제발 담배꽁초 함부로 버리지 맙시다.. 별생각없이 버리셨다가 저 불이 큰불로 커졌다면 

누군가의 목숨이나 재산을 앗아 갈 수 있습니다. 


어떻게 끝내야하나요 ㅋㅋㅋㅋ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보배드림 형님들!


(영상이 문제가 될 경우 자삭하겠습니다)


[신고하기]

댓글(24)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