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744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깜빡이생.. | 19/11/20 13:16 | 추천 30 | 조회 1550

주차 개처럼 하는 사람 어떻게 해야될까요? (장문, 혈압주의) +420 [21]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64691













장문의 글에 앞서 해당사건은 올해 7월에 발생하였으며, 4개월 가량 지난 사건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당시 애기엄마의 만류와 바쁜 개인사로인해 꾹 참고 넘겼지만 최근 펠리세이드 무개념 주차가 기사화 되는 것을 보고서는


늦게나마 정의구현이 가능할까해서 글을 올립니다. (제가 성격이 드럽나봅니다.)


-------------------------------------------------------------------------------------------------------------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저의 아파트 주차장에는 명당자리가 있습니다. 경비기사님들의 창고출입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2대 주차공간임에도 불구하고 1대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대표자 회의때 참석하여 확인한 내용입니다.) 그러나 그곳에는 항상 같은 차가 주차되어있습니다. 이것 자체만으로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문제는 해당 차가 장기주차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특별한 경우에 사용하는 주차금지판을 본인 임의대로 사용하여 전용자리처럼 사용한다는 것이죠. 차를 빼면 막아놓고 갑니다....처음에는 몰랐습니다. 당연히 경비실에서 막아놓는줄 알았습니다. 어느날 주차공간이 없어 경비실에 문의드리고 cctv를 확인하고서야 진실을 알게됐습니다. 어느 중년의 남성이 주차금지판을 개인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을요. 그래서 바로 주차금지판을 치우고 제 차를 주차했습니다.

그러고나서 그분이 주차를 어떻게 할지 무척이나 궁금해지더군요. 불길한 예감은 왜 틀리지 않는걸까요. 주차 저따위로 해놓았습니다.

심지어 제 차 앞에 주차금지판을 막아놓고 가셨습니다. ㅋㅋ 이게 무슨 근본없는 똥개새끼나 할짓인가요? 감히 본인 전용자리에 아반떼 따위가 주차를 해놓아서 화가 나신걸까요? 같은 입주민끼리 얼굴 붉히는게 싫어 경비실 통해 해결하려 하였으나 우연치 않게 입수한 첩보가 저의 정의감을 불태웠습니다. 해당 차주가 동대표라는것입니다. 아파트를 관리감독 하는 동대표가 똥개새끼만도 못한 개념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말이 안되고 오해가 있을것같아 자초지종을 듣고자 저녁 8시30분경 직접 전화를 드렸으나 돌아오는건 쌍욕과 비상식적인 대답뿐이었습니다.


대략 통화내용은 이렇습니다


q. 왜 이렇게 주차 하셨나?

a. 그걸 이 늦은시간에 굳이 물어봐야하나. 그곳도 두대 주차 가능한 곳이다.

q. 창고도 없는데 무슨 소리인가?

a. 3대 주차공간이지만 실질적으로는 3대를 대기 어렵다.

q. 실측은 하신건가?

a. 아니다

q. 주민과 협의는 되신건가?

a. 그런거 필요없다. 내가 경비실에 지시하면된다.


사진에서 보듯이 해당구역은 차량 3대 대는것이 어려운곳이 절대 아닙니다. 심지어 다른 주차공간도 널널합니다만 말도안되는 핑계죠. 백번양보해서 그렇다고하더라도 최소한 주민과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일텐데 본인맘대로 주차해놓고 경비기사님에게 지시를 해면 된다는 권위적인 태도를 보이고있습니다. 이 대화 이후 쌍욕까지 하는 녹음 파일 모두 가지고있습니다. 이 글이 이슈가 된다면 대화내용에 오해 소지를 없애기 위해 녹음본 전체를 업로드하겠습니다.

실제 차주분의 인성이 적나라하게 들어나는 부분입니다만 저 간단한 질문에도 쓸데없는 답변으로 논지를 흐리는 관계로 녹음본 시간이 다소 길기때문에 정리를 해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 사건 이후 4개월동안 추가적인 트러블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굳이 신경을 쓰지 안않았다고 보는게 맞을것같습니다.

저는 그리 정의감이 투철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고를 가지고있는 사람이 우리아파트에 동대표라 생각하니 아파트

일처리는 어떻게 할것인지 경비기사님들에 대한 갑질을 얼마나 강할지 비리가 있는건 아닐지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더군요.


그리고 이번사건으로 알게된 사실 하나. 애초에 말이 통할사람은 애초에 주차를 주옥같이 하지 않는다.  

저같은 일을 당하시는 형님들 앞으로 전화하실때 혈압약 하나 드시고 전화하세요.

└본인 차 빼고 주차금지판을 막는 모습


└제 차 앞에 주차금지판을 막아두고 가느 모습


아래 문자내용도 참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댓글(19)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