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46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마쪼니 | 19/02/22 14:45 | 추천 55 | 조회 3473

일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십시오! +503 [44]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01379

안녕하세요.

지난 날의 제 과오로 인하여 지금 개인회생 신청 중이고 빚 때문에 현재 저희 가정 상황이 너무 안좋아 죽기 살기로 투잡을 하려고 합니다만

지금 직장 생활중이어서 야간시간이나 새벽시간 풀타임으로는 일하기가 힘듭니다.

그런 이유로 알바* 이나 기타 알바 구인광고로는 투잡 할 수 있는 일자리 구하기가 쉽지않습니다.

혹시 저녁8시-새벽 2시까지 정도 일 할 수있는 일자리 알고 계시거나 노하우 있으신 회원분들께 도움 요청드립니다.

대리기사도 생각하고 있습니만 초기 비용도 들어가고 한다고해서 고민중입니다. 혹시 하고 계신분이나 경험 있신분 정보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40대입니다.

운전 가능합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다룰 줄압니다.

컴퓨터 잘 다룹니다.

일본어 읽고 쓰기 잘합니다.스피킹은 버벅거립니다.

건장하지는 않고 그냥 평범하지만 죽기 살기로 힘쓰는 일도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은 서울, 사는 곳은 인천입니다.


사소한 조언이라도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만 도움 요청드리기 죄송스럽습니다. 제가 가진 보잘 것 없는 재증이라면 재능인 디자인기부 하고 싶습니다.

일전에 한 번 생각해봤던 일이긴한데..어떤 능력자 회원분께서 이미 하고계셔서 참고 있었습니다.

혹 낙관 필요하신 회원분께는 제가 허락하는 범위내에서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일주일에 2분정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컨셉 알려주시면 되도록 맞춰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정도는 회사 점심시간 틈틈이 해드릴 수 있으니 그럴 시간에 돈 벌생각이나해라 뭐하라..비난은 하지 않으셨으면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관심 주셔서 감사드리고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받은 도움은 어떤 방식으로든 꼭 보답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40)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