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58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저하늘구.. | 19/01/23 15:27 | 추천 179 | 조회 8677

소래포구 킹크랩 사건 소비자 입니다. +1206 [7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96851

보배회원 형님 동생님들 안녕하십니까?
일단 제가 쓴글을 많은 분들이 보시고 많은 관심과 댓글을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깨달은것은 소래포구는 가는것이 아니구나와 소래포구에서 저처럼 속상한 일을 당하신분들이 정말로 많이 계시다는걸 알았습니다.

제가 이렇게 다시한번 글을 쓰는 이유는
서천수산 친형이라는 분이 쓰신글을 많은 분들이 보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새벽 글을 삭제 하셨습니다.
저한테는 절대로 글을 삭제 하지 말라는 말과 고소를 하시겠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저는 글을 삭제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올린 글에 거짓이 있다면 서천수산 친형분이 어느부분이 거짓이라는 말과 사실 부분을 기제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서천수산에서 올리신글에는 제글에 대한 거짓부분을 말씀 하신적이 없었으며 본인의 입장에 대한 변명만이 있었으며 사과는 한마디도 없었던걸 기억합니다.

제가 올린글은 과장과 거짓이 아니였다는걸 다시한번 말씀 드리며 서천수산 관계자분이 고소하신다고 글에 기재하셨으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추후 고소장이 날라오면 다시 글을 올리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서천수산 대표님 블로거 분들한테 돈주고 홍보하시는건 알겠는데요 제발 블로거 분들께 댓가를 받고 글을 작성한거라는 내용을 넣으라고 말씀 하세요 그렇게 안하시면 블로거분들 공정문구 홍보표시법에 걸리십니다.
그 대가성 포스팅으로 인하여 블로거분들 뿐만 아니라...
선량한 제 2의 피해자가 생길까봐 드린 말씀입니다.
혹시나 아니라고 하실까봐...
다른 블로거님과 대화한거,
초상권으로 닉네임 삭제 후 캡쳐본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소통하는 보배드림 게시판에 불미스러운 일로 글쓰게 된 점 다른 보배인들께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뉴스나ㆍ블로그ㆍ페북ㆍ네이버까지 홍보하시는 규모가 있게 장사하시는 분들이라...
개인의 힘으론 대응하기에 부족함이 없지않음을 알기에...
더불어 다른 피해자가 없음을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올린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응원에 댓글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신고하기]

댓글(25)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