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553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devT | 18/11/15 18:22 | 추천 49 | 조회 1342

이수역) 여성분 처벌해달라고 직접 청와대에 글 남겼습니다. +376 [6]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87488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443174


두 시간에 걸쳐서 일하면서 짬짬히 글을 작성했습니다.

나름 고심해서 열심히 썼습니다.

최대한 사실에 입각해서 진정하며 글을 쓰고자 했으니, 링크 방문해서 동의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쪽에서만 30만 청원 게시물을 가지고 있는 건 정말 아니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사실을 일일히 짚어줘야 사건의 전말을 파악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남성 입장에서의 여론도 이정도는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하지 않을까요. 청원 동의 수로 그 힘을 보여줘야 할 것 같습니다.

부디 널리 퍼트려 주세요.


이하 본문입니다.



ㅡㅡㅡㅡㅡㅡ


며칠 전 이수역 부근의 한 주점에서, '취객 간 쌍방 폭행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쌍방 폭행이라는 용어는 청원글 작성 시점에서의 경찰 조사 진행절차에 따라 사용했습니다.)

관련하여 많은 언론보도가 이루어지며 청와대 청원이 진행되었습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442093

많은 분들이 동의하신 위 청원은, 상당수 부분의 거짓이 탄로났습니다.
본인을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분은 '네이트판'을 비롯한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의 피해사실을 알렸으나
11월 15일 현재 그 주장의 상당수가 거짓임이 드러났습니다. 이에 사실을 알리고, 잘못된 사실을 바로잡으며
잘못된 행동을 한 인물들의 엄정한 처벌을 요청하고자 이 청원글을 작성합니다.


우선, 스스로 피해자라고 주장한 여성분들의 밝혀진 거짓말들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여성분의 주장과 달리 가해남성은 5명이 아니었습니다.

해당 사건의 목격자들은 여성 일행 2명이 다른 테이블에 있던 남녀 커플과 먼저 시비가 붙었고, 커플이 자리를 피하자 이후 또 다른 테이블에 있던 남성 일행과 말다툼 끝에 몸싸움을 벌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고의로 허위사실인 '남성 5명에게 집단 폭행을 당했다' 라는 표현을 게시했습니다. 집단 폭행이라는 자극적 키워드를 통해 여론몰이를 하려던 정황인 셈입니다.

- 관련기사 : http://imnews.imbc.com/replay/2018/nwtoday/article/4932604_22669.html


(2) 단순히 화장을 안 했고 머리가 짧아서 맞았다는 사실은 명백한 거짓말입니다.

해당 여성분의 주장과 달리,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분 두 명이 먼저 전혀 모르는 사이인 주점 손님 커플에게 접근하였습니다. 그리고 커플 중 여성분에게 '흉자년'(메갈리아, 워마드 등의 집단이 주장하는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여성을 뜻함) 이라는 표현을 사용해 '너같은 흉자년이 꾸미고 다니면서 남자친구를 사귀니 여성 인권이 더 악화되고 있다' 라는 투의 내용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언어적 폭력을 가했습니다. 이후 커플은 별 다른 대응 없이 그 자리를 떠났습니다. 이처럼 먼저 시비를 건 정황상('먼저 시비를 건' 해당 정황은 경찰 조사에 의해 밝혀진 사실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외모 때문에 폭행을 당했다' 라는 해당 여성분들의 발언은 사실과 전혀 다른 발언으로써, 결국 여론몰이와 자극적인 관심 유도를 위한 거짓말이었던 셈입니다.

- 관련자료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8/11/15/2018111502411.html


(3) CCTV를 비롯한 증거물 분석 결과, 이들이 오히려 상당한 수준의 성범죄 가해자였습니다.

커플 손님과의 마찰 후 가게 점포 안에 있던 다른 남성 손님과의 시비가 다시 생겼습니다. 이 때, 해당 여성들은 자극적이고 저속한, 상대방의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성적인 표현을 다수 사용했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 같으면 저런 고추달고 밖에 못다닌다"
"내가 6.9센치로 태어났으면 자살했다"
"내 클리가 니 소추보다 더 크다"
"야 내 클리가 너보다 더 커"
"아니 근데 저 새끼들 여자만나본적 없어서 클리가 뭔지도 몰라"
"야 너네 여자 만나본적도 없어서 클리가 뭔지도 모르지? 깔깔"
"병신새끼들~ 병신새끼들~ 병신~"
"너네 좆 6.9센치~ 야 너네 여자못만나봤지? 너네 여자 못만나봤지?"

상기 내용은 이들의 발언을 촬영한 영상에서 눈꼽만큼의 수정도 하지 않고 그대로 받아적은 것입니다. 설명을 덧붙이자면, '소추' 는 한국 남성들의 성기가 작다는 점을 비꼬는 메갈리아/워마드 집단의 속어이며, 6.9센티미터는 그릇된 해외 통계로 밝혀진 한 조사에서 한국 남성 평균 성기 사이즈가 6.9센티미터임을 이용하여 비하하는 말로 수년간 워마드, 메갈리아 등의 사이트와 여초 집단에서 사용되고 있는 용어입니다. 클리는 아시다시피 여성 성기의 클리토리스를 의미하는 단어이고요.

이들의 발언은 별도의 설명을 덧붙이지 않아도 이미 누구나 상당한 수준의 성희롱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성이 여성에게 "그렇게 작은 가슴 달고 밖에 어떻게 다니냐" 라는 말을 했다고 생각해보십시오.

이들의 발언은 피해자에게 상당한 수준의 수치심을 들게 한 성희롱이며, 다수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주점에서 일어난 모욕죄와 명예훼손죄에도 해당됩니다. 다른 부분에서라면 아직 경찰 수사를 더 지켜볼 수 있겠으나, 이 부분에서만큼은 여러 정황과 증거 상 명백한 성범죄와 명백한 모욕죄에 해당됩니다. 이 부분에서만큼은 해당 여성들이 단연코 '가해자'인 셈입니다.

이에 저는 해당 '가해자' 들의 엄중한 처벌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 관련자료 : https://youtu.be/FH2l0fBE5Oc


(4) 이들은 폭행과 관련해서도 고의적으로 거짓 사실을 유포했습니다.

이들은 머리에 붕대를 감은 사진을 올리며, '집단 폭행을 당해 뒷머리에 뼈가 보일 정도로 깊은 상처가 생겼다' 라는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달랐습니다. 뒷머리에 생긴 상처는 계단에서 넘어져 생긴 것이며, CCTV 화면에는 상처가 발생한 계단이 녹화되지 않아 아직까지 이 부분은 수사단계에 있습니다만 현재까지 밝혀진 사실로는 '가게 안에서는 몸싸움과 폭행이 일어나지 않았다'라는 부분입니다. 남자 일행이 자리를 먼저 뜨고, 현재 피해자라고 스스로 주장하는 여성이 이들을 붙잡으려 하는 장면과 증언만이 있을 뿐입니다. 계단에서 스스로 넘어졌는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드러나지 않았습니다만 폭행에 의해 직접적으로 생긴 상처라는 최초 해당 여성의 발언은 거짓이었던 셈입니다. 게다가 경찰 수사 결과 현재 뒷머리에 생긴 상처는 4cm 정도의 상처로, 뼈가 보일 정도로 심각한 수준의 상처였다는 말 역시 거짓임이 드러났습니다.



위 네 가지 이야기를 종합해보면, 의도적인 남성에 대한 혐오 여론을 조장하고 여성이 피해자가 되었다는 프레임을 형성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다분히 과장하고, 거짓말로 꾸민, 사실은 정 반대의 사실을 지닌 사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들의 주장들 중 상당수는 거짓이었습니다. 타인들이 시비를 걸어왔다는 말도 거짓이었고, 자신들이 시비를 걸었던 것이었으며 자극적인 워딩으로 여성 중심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끌기 위해 상처 등을 과장과 거짓, 날조를 바탕으로 이야기했습니다.

이러한 정황에서, 폭행사건은 현재 경찰 수사중이므로 수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섣불리 언급해선 안되겠지만
이외의 부분에서 상술하였듯 "성희롱" "모욕죄" "명예훼손죄"는 물론, 더 나아가 허위사실 유포, 무고죄까지 적용될 수 있어 보이는 중한 상황으로 보입니다.

성범죄는 현재 '인지수사'를 진행해야 하는 종류의 범죄입니다.
다시 말해, 수사기관에서 해당 범죄가 일어났다는 사실을 '인지'한 순간부터 수사에 착수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드러난 정황만 보아도, 증거 영상물만 보아도 성희롱을 비롯한 범죄장면이 고스란히 녹화되어 있습니다.
이에, 폭행사건의 철저한 수사과 진상규명과 더불어 해당 '성희롱'을 비롯한 범죄 가해여성의 엄중한 처벌을 요청드립니다.


더불어, 작성자 개인의 의견을 짧게 덧붙이겠습니다.

'여성혐오'와 '메갈(워마드)혐오'는 그 종류가 전혀 판이하게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메갈과 워마드라는 이름의 집단은 '여성인권을 위한다'는 가면 아래에서 온갖 범죄를 저지르며, 오히려 양성간 성대결을 부추기고, 대립하는 구도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들 때문에 일반인 여성들이 피해를 입은 부분도 많습니다. 이러한 워마드의 주장에 반대하는 의견에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이러한 주장들은 여성 그 자체를 타겟으로 의견을 주장하는 것이 아니고, 심각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 메갈/워마드 집단에 대한 문제 제기를 하고자 한다는 것을 명확히 이해해주십시오.

청와대를 비롯한 여러 정치인분들께 부탁드립니다. '실제로 부족한 부분의 여성인권'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점은 존중합니다만, 이와 확실하게 메갈(워마드) 집단을 구분해 주십시오. 사회 혼란을 야기함은 물론 오히려 일반인 여성의 사회적 지위조차 깎아내리는 이들 집단에는 확실한 조치를 취해 주십시오. 이들의 의견을 여성들의 의견이라고 받아들이시면 안 된다는 점을 분명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대통령께서도 이 부분에 대한 명확한 인지와, 이들로 인한 사회적 문제가 속출하고 있는 부분들에 대해 진지하게 확인해주시고, 가볍게 웃어넘길 작은 사회현상이 아니라는 부분을 확실히 인지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 긴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