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94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카론b | 18/08/19 14:59 | 추천 35 | 조회 2991

BMW사태에대해 직원으로써 말씀드립니다. 이글을 베스트로 올려주세요. +929 [2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76373

저는 BMW 딜러사의 서비스에 종사한지 20년을 코앞에 두고있습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꼭 하고싶은말이 있어 태어나 처음 이런곳에 글을 올립니다.
BMW의 고객님.
고객님들께는 이번사태에대해 BMW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써 거듭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BMW 코리아 회장님. 제발 저희 딜러 직원들좀 살려주십시요.
살려주세요.
이번 사태로인해 정작 차량 제조사인 회장님 회사는 고객들의 목소리, 항의를 직접적으로 들으려하지도 해결하려 하지도 않는다는것을 아십니까?
모든 상황을 딜러사 부서와 직원들에게 지시하고 그뒤에 숨어있는걸 아십니까?
정작 제조사인 회장님 회사가 그렇게 하는동안 딜러사 직원들은 10만명이넘는 고객들의 차량 점검및 수리와 현장에서의 고성과 전화항의를 몸으로 받아내고 있는걸 아십니까?
20년가까이 일하면서 지금 상황을 직장 형님동생들과 지옥이라 표현하고 있습니다.
4주가까운시간 일요일도 휴일도 없었습니다.
집에 가지못하고 직장에서 쪽잠자는 직원도 한둘이 아닙니다.
그런데 이젠 저흰 영문도 모른체 고객들에게 당신이 약속한 날짜를 지키지못한다 안내하며 발생되는 항의역시 저희 딜러사 동료들이 막아내고 있습니다.
저희도 왜 늦어지는지 당신이 무슨 근거로 그런 약속을 했는지 모르는데 저희에게 항의하는 고객들을 막아내라 떠밉니다.
왜 늦어지는지 이유라도 명확히 알려줘야 질문하고 항의하는 고객에게 답변이라도 할것아닙니까.
저희는 계속 죄송합니다만 반복할수밖에 없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 저희에게 아무리 소리치셔도 저희도 이상황이
언제 어떻게 끝날지 모릅니다.
제조사에서 정보를 주지않습니다.
지금 항의하고 소리지르고계신 당신을 응대하는 직원은 모두 딜러사 직원입니다.
그들은 이 사태가 일어났을때 고객님들의 안전을 지키라는 상부의 지시로 휴일도 모두 반납하고 여름휴가도 대다수가포기한채 서비스센터에서 쪽잠을자며 24시간 차량점검을했던 사람들이며 그사람들의 직장 동료입니다.
정작 언론에서 주장하는 잘못된부품을 장착하고 그 사실을 인지하고 은폐하고 부품수급이 지연되는 모든 과정은 딜러사가 관여할수없는 제조사 즉 BMW독일본사와 한국지사의 업무입니다.
하지만 고객님들은 지금 애먼 딜러사 직원들을 쥐어짭니다.
그들은 쥐어짜도 나올게 없습니다.
그들이 아는 수준은 언론을통해 발표된 내용을보고
진행상황을 알고 계시는 고객님들과 알게되는 시점도
아는수준도 별반 다를게 없는사람들입니다.
고객님들이 현재 상황에대한 책임을묻고 한국이 추후이런 대우를 받지않아야 한다 생각한다면 BMW 코리아직원을 찾으십시요.
항의를 하고싶으시다면 끝까지 BMW Korea직원을 찾으십시요 그리고 연락오는 직원의 소속이 딜러사인지 BMW본사인지 끝까지 확인하십시요.
딜러사 직원에게 아무리 당신의 의견을 피력해봐야 제조사까지 전달되지않습니다.
한국시장이 앞으로 호갱이 되지 않으려면 지금 당신의 안전을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딜러사 직원에겐 박수를 BMW본사 직원에게 직접 항의를 하는것이 독일 본사가 이상황을 좀더 심각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될것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1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