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69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키위의날.. | 18/08/18 21:32 | 추천 39 | 조회 2112

치킨집사건 박스를 보고서,,,(베스트는 안가도 되여) +542 [1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76260

1. 일단 박스가 다 접혀있네요...저건 거의 빈박스일 가능성이 99% 입니다.


왜냐면, 보통 치킨집에서는 배달이 잡혔을때 주문을 쳐내다보면 박스접을 시간도 모자를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시간날때마다 박스를 미리 접어서 쌓아놓은것도 일입니다.

더 바쁜 경우를 대비해서 치킨무나 소스(후추소금 포함)을 미리 박스안 코너에 미리 넣어놓기도 합니다.

보통 부대재료를 미리 넣어둘 경우에는 박스가 저렇게 반듯이 접히지않고 좀 튀어나오게 됩니다

제가보기엔, 쌓아져있는 박스만 놓고 찍은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치킨을 배달할경우, 배달대행이든 직접배달할 경우든 저렇게 뚜껑을 딱 닫아서 배달하진않습니다.

왜냐면 바로 튀긴 치킨의 열때문에 뚜껑을 닫아버리게되면 금방 눅눅해지고 맛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배달을 할 경우, 바로 뚜껑을 닫는게 아니라 테이핑을 앞쪽에 별도로 해서 어느정도 공간이 생기게끔 하는게 상식입니다.

그래야 바삭한게 조금이라도 더 유지가 됩니다. 


2. 정말로 기부가 된거라면 참으로 다행인 얘기겠지요...

그런데 인증사진도 없네요...


3. 빈박스가 아니라면 일일이 뚜껑을 다 열어놓고 치킨들이 다같이 다소곳이 누워있는지를 찍어서 보여줘야죠..


4. 저정도 양의 치킨을 다 담고 인증샷을 찍을 정도면 어느정도 아래쪽의 박스는 좀 눅눅해지고 기름이 배겨있는게 정상입니다.


본인소개 : KFC 8년근무에 치킨집 3년운영 경력자~~~~~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