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305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스파크데.. | 18/02/19 17:19 | 추천 34 | 조회 2016

[고구마500개짜리] 검사(사칭)건 1차 후기 올립니다. +517 [17]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53431

일단 많은 관심과 조언, 그리고 질타해주신 분들께 댓글로 일일히 감사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좋지도 않은일로 베스트 올라간 것에 대해서 아직도 얼떨떨 합니다. 저도 잘한것 없는 상황에서 베스트를 가다니 부끄럽기도 합니다.

 

앞서 댓글로 많은 분들이 지적해주신대로 양보하는 미덕, 여유로운 운전습관, 불필요한 클락션 금지에 대해서 다시한번 제 스스로 반성하게끔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어제 밤에 자면서 괜히 클락션을 울려서 일을 만들었다고 혼자 많이 생각하며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댓글을 보니 많은 분들이 이 부분 지적해주신거 같아서 다시한번 감사 인사 올립니다.

 

글에 들어가기 앞서서 진행과정, 그리고 글을 마치며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을까 합니다. 비록 길어질듯 하니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고구마 500개 정도 먹는 후기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ㅠㅠ

 

금일 관할서 문제로 서초경찰서 -> 방배경찰서 -> 동작경찰서 세군데 모두 다녀왓습니다.

 

방배경찰서는 가서 바로 동작으로 가라고 안내를 해주셨으며, 서초, 동작은 영상보고 조언 많이 해주셨습니다.

 

서초에서는 우회전 완료 후 좌측 방향지시등 없이 끼어듬... 벌금 가능하나 차량 멈춰 나온거에 대해 보복운전 성립은 상대방 의견도 들어봐야 알겠다. 하지만, 조금 양보하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다 였습니다. 이 상황에 사고 발생 시 앞차 과실이 많이 크다고 합니다. 100%는 아니지만 많이 나올거다 라고 하더군요. 보복운전 접수 후 진행 도와주겠다고 하셨으나 관할이 아니라서 방배 안내받았습니다.

일단 방배는 관할이 아니래서 다시 동작으로 이동하고.....

동작에서는 조금 다른 의견을 제시해주셨습니다. 우회전의 연장선상으로 길게 우회전했다는 의견을 제시해주시더군요. 마찬가지로 보복성은 없으나 진행도중에 차를 세워서 저렇게 하는 것은 문제가 있어보인다는 의견 주셨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상황에 사고 발생 시 앞차 과실이 많이 나올 수 있다는 의견 제시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재차지시불이행 (맞나요?) 에 대한 위반 혐의로 봐야할지 아닐지는 애매하다고 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른 판단을 하실 수 있다고 하더군요.

 

확실한건 서초에서는 보복운전 신고가 가능한 부분을 이야기해주셨으나 동작에서는 신고가 애매하다고 하시더군요. 고구마 먹고 나온 기분이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시간내서 영상 보시고 조언해주신 두 조사관님께도 감사하다는 인사 올립니다. (부디 두 조사관에 대해 욕하시는 댓글은 자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사건과 별개로 검찰청 감사실에 검사 지위를 이용한 협박 또는 공무원품위 뭐라고 하던데 까먹었네요. 그런걸로 걸 수 있다고 직접 감사실과 통화했고, 진정서 접수할 예정입니다.

 

사이다성 글을 기대하셨을텐데 고구마 먹는 후기 올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그리고 글을 마치며 댓글 주신 부분에 대해 몇가지 해명같은 변명과 핑계를 좀 올리겠습니다.

 

- 앞에 음소거 부분에서 클락션을 여러차례 누르지 않았느냐?

결단코 그런 행위는 하지 않았으며, 제가 업로드 하지 않은 이유는 차에서 혼자 욕을 정말 신나게 합니다. 오늘도 경찰서에서 수사관님하고 보는데 얼굴이 다 빨개질 정도더군요. 중요한건 제가 이 전에도 벤츠가 깜빡이 없이 좌우로 왔다갔다 해서 조금 열받아 있어서 벤츠 어쩌구 저쩌구 좀 욕을 했기 때문에 괜한분들까지 같이 욕하는거 같아 안올렸습니다..

 

- 합의금 같은 이득을 취하기 위한 글인가?

아닙니다. 이런걸로 합의금 들고올 수도 없고, 합의금 받을 이유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속해있는 몇몇 커뮤니티에서 제 보배 닉네임 알고 이 사건 알기 때문에 그런 먹튀 사건, 돈에 눈먼 사건 나오면 조금만 털어보시면 제 신상 다 털립니다 ㅠ 보시다싶이 엄청난 쫄보이기 때문에 그런짓 못합니다 ㅠㅠ

 

- 블박차주도 잘못하지 않았는가?

네 맞습니다. 저도 영상 수차례 보면서 느낀게 여러가지로 원인 제공은 제가 했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천천히 들어갔으면? 클락션을 안눌렀으면? 처음부터 집에서 나갈때 조금 빨리갔다 왔으면? 후회하고 있습니다. 확실한건 제가 잘했으니 혼내주십쇼를 말하고 싶은게 아닙니다. 저도 잘못했다 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위치로 협박하는 이 상황이 과연 옳은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보배드림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블박차주 평상 시 운전습관이 안좋을 것이다.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없겠습니다만 평상 시에 클락션 잘 안누릅니다. 하이빔은 더더욱 안합니다. 하이빔을 날리는 의미는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솔직히 다 아시는거 아니겠습니까? 거의 싸우자 인데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쫄보라서 그런짓 못합니다 ㅠㅠ 거기다가 차가 경차인데 가속력이 어디있다고 하이빔과 크락션을 눌러재끼겠습니까 ㅠㅠ 당시 상황에 대한 질타를 하시는거면 당연히 받아들이겠지만 추측성으로 제게 상처만 주지 마시옵소서 ㅠㅠ;

 

암튼 고구마 100개짜리 후기 입니다. 진정서 넣고 해당 결과 몇일 내로 후기 2탄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위 쪽지 주신분. 제가 쫄보라서 MBC에 전화해보니 해당 이름, 해당 연락처로 검색되는 분이 없더군요.

 

도와주시겠다는 마음 정말 감사합니다만 증빙자료 없이 이렇게 치고 들어오시면 저도 찾아볼 수 밖에 없습니다 ㅠㅠ

 

선플, 악플 모두 감사합니다. 조언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 안전운전, 양보운전 하도록 하겠습니다.

[신고하기]

댓글(1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