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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배드림 (43692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HG220 | 17/10/21 00:03 | 추천 24 | 조회 1349

GM쉐보레는 망하는게 정답이네요---내용추가합니다 +746 [1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37653

제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네요 ㅎㅎ

현기차 욕하는 글만 그런줄 알았는데 쉐보레도 블라인드 되긴 마찬가지네요 ^^

 

다들그러하시겠지만 저도 회사일이 바쁜 관계로 낮에 잠시 핸드폰으로 댓글을 읽어보았습니다

일일이 답변드리지 못한점 죄송하구요

기대했던것 보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어젯밤 잠들기전에 핸드폰으로 작성하다보니 나이는 못속이는지 오타도 많이나고

제 손가락이 좀 큰 관계로 한자한자 쳐나가기가 힘든건 사실입니다

또 되도록 짧게 쓰려다 보니 글이 마치 성의없어 보이고 사진과 녹취 증거물이 없어

주작이라는 비아냥과 비판섞인 댓글도 많이 보였던듯 싶습니다

 

댓글들 중 몇가지 기억나는 부분만 추가로 말씀드리고 제 생각을 간단히 정리하겠습니다

 

우선 발단은 어제 말씀드린바와 같이 HID라이트 한쪽이 꺼졌다 켜졌다를 빠르게 반복하다

계속 불이 들어오기도하고 아예 한쪽이 꺼지는 증상입니다

제가 강원도로 처와 아이를 데리고 결혼 기념일 여행을 가려는데

아무래도 라이트 한쪽이 안들어오면 강원도까지 가는길을 감안시 좀 불안했습니다

 

그래서 좀 급하게 당일 수리가 가능한지 확인차 동일산서비스센타에 수리가능한지

전화를 하였고, 여직원이 받아 부품이 있는지 부품실로 직접확인 하라해서

부품실 직원과 통화하게 되었습니다

첫통화는 조금 젊은 음성의 직원이었고 약 5분간 통화하며 점검을 받고 HID라이트는 부품 재고가

없다는 예기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부탁한건 부품이 있는 서비스센타가 있는지? 그럼 그쪽으로

차량을 입고시키겠으니 확인해줄수 있냐 가능하면 일산에서 강원도 방향을 감안해서

서울이나 의정부쪽 센타면 좋겠다 란 예기를 하며 언성을 높일이유가 없었죠..

 

문제는 그러던중 '무슨일이야'하는소리가 수화기로 들리더니 다른분이 전화를 가로채

첫마디가 '무슨일로 전화하셨어요?' 입니다( 이사람 나이는 목소리로 바서 40~50대 정도 추정됩니다

물론 차분하지안습니다 목청도 크고 호전적인 말투입니다)

속으로 짜증은 났지만 간단히 다시 설명했습니다 이래저래서 부품있는곳을 알려주면 좋겠다고...

'부품오는데 2일걸립니다' 알겠는데 오늘 점검받고 수리했으면 한다 부품있는곳을 알려줄수있는지

물었습니다...

대뜸 ' 전화한 목적이 멉니까'라고 큰목소리로 물어봅니다...이부분에서 먼가 참담한 심정이

들더군요...'아니 그게아니고...'저도 이때는 목청이 커집니다....

또 다시 제말을 막고 예기합니다 '전화한 목적이 머냐고!'

이건 너무 답답하고 벽에대고 예기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근데 지금 아쉬운건 저였습니다

' 아 정말 너무하네!' 라고 반말이나 다름없군요 저도 크게 예기했습니다

 

결국 이때 되돌아온 대답이 ' 전화한 목적이 머냐고 개새꺄! '  입니다 그리고 전화 끊깁니다

 

댓글에서 어떤분은 얼마나 진상짓을 했으면, 또 어떤분은 너도 같이 욕했을거 아냐

천만에요..위에 적은 글이 다입니다

 

댓글중에 - 니가 진상이라서

진상짓을 할이유가 있나요

라이트한쪽 나간건 화나고 짜증낼 일이 아닙니다...저도 자가용 20년은 몰았습니다

엔진부조화도아니고 밋션 울렁거림도 아니고 알수없는 잡소리도아닌

눈으로 보고 불안들어오면 수리하고 교체 받으면 되는 불량입니다

스트레스 받을 결함이 아닌거죠...진상짓을 할이유가 없습니다

 

댓글중에-녹취한 증거를 대라

이런 상황이 발생하리라 전혀 생각도 못했고, 짧은 시간에 발생한 일이기도 하며

서비스센타의 일방적 단선이후로 제가 다시 전화시도해도 안받습니다

수화기 들었다 바로 내려 놓습니다

 

댓글중에 - 나같으면 센타 쫒아가 싸우겠다..욕먹고 안찾아간거보면 주작이다

동일산서비스센타는 쉐보레고객센타 직원으로부터 협력사지 직영업체가 아니라고 확인했습니다

여기서 어떤 생각이 들었을까요? 분한걸 생각하면 10번이고 찾아갈 생각이었습니다 만

쉐보레가 정말 안됐더군요...협력사의 이런 고객에 대한 횡포는 본사를 개무시하는겁니다

흔한예기로 갑과을이 바뀐 상황이란걸 알수있습니다 

이건 쉐보레 고객의 이탈과 한번구매한 고객이 재구매로 이어지지 않는 뼈아픈 실수가

되고있습니다...

협력사가 본사의 눈치를 보지않고 관리감독 받지도 않는, 고객 알기를 개새끼로 아는

이런 서비스가 엄연히 존재하고 그걸 고객센타에 컴플레인을 걸어도 일언 대꾸도 없는

회사가 바로 GM쉐보레이고 그아래 협력 서비스센타입니다

 

보배에 정말 많은 분이 제글을 읽으셨고 추천까지 해주셔서 베스트로 보내졌는데

블라인드를 피할순 없군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제가 무엇을 바라는게 아닙니다...저는 GM쉐보레 서비스에 대해 인터넷고발을 하였고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괜한 에너지를 이런데 쏟고 싶지안습니다

이런 자동차회사에 스트레스 받는 자체가 저한테 손해지요 그냥 무시하고 가렵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보배에서 수많은 댓글이 이어지고 많은 이들이 제글을 봤으면

쉐보레 또한 절때 모르지 안습니다

하지만 끝까지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지요 ㅎㅎ

 

쓸때없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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