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인생은아름다웡 | 15:29 | 조회 0 |루리웹
[8]
죄수번호-아무번호3 | 15:28 | 조회 0 |루리웹
[24]
렙손실 | 15:26 | 조회 0 |루리웹
[14]
양심있는사람 | 24/10/02 | 조회 0 |루리웹
[5]
FU☆FU | 15:28 | 조회 0 |루리웹
[1]
Quasar1.1 | 24/10/03 | 조회 0 |루리웹
[2]
양심있는사람 | 24/10/03 | 조회 0 |루리웹
[2]
휘발성기억력 | 24/10/03 | 조회 0 |루리웹
[24]
로보마켓 | 15:18 | 조회 791 |SLR클럽
[5]
튀긴감자 | 24/10/04 | 조회 0 |루리웹
[13]
[X100]Dreamer | 15:24 | 조회 1055 |SLR클럽
[20]
아이앤유 | 15:11 | 조회 1470 |SLR클럽
[27]
[X100]Dreamer | 15:11 | 조회 1539 |SLR클럽
[2]
aespaKarina | 13:47 | 조회 0 |루리웹
[2]
양심있는사람 | 24/10/05 | 조회 0 |루리웹
댓글(14)
저떄 도트 그래픽이 좋았던 이유가 CRT 모니터 때문이라지?
아니 그거 거르고도 지금 저 화면도 그래픽 ㅈㅎㄹ잖아!!!!
아니, 그건 콘솔용 게임 이야기고 컴퓨터는 당대에도 고해상도 사용했음
저건 그냥 16컬러만 쓸 수 있는데도 그 제한된 색 가지고 도트노가다 한 거
그냥 그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거지 잘 찍은 도트는 걍 lcd로 봐도 이쁨
이쁜데??
가능
실키즈의 부드럽고 달큼했던 기억이여...
ㄹㅇ 장인정신으로 찍은 도트
뫼비우스 로이드, 실락원, JACK도 저기서 만들었나?
Viper....
....아재들 다 죽은 고츄도 되살리는 그 시절 도트 야겜
이게 16색인지 32색인지 여튼 제한된 색으로 만들었겠지
저게 제한된 색인데도 불구하고 기여코만드는 정신으로 만들어낸거지
16색으로 저정도의 퀄리티를 찍어낸다는게 대단하지. 진한색은 점과점사이의 빈공간을 줄이고 옅은색은 점과 점사이의 빈공간을 늘려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