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神威 | 15:42 | 조회 0 |루리웹
[5]
여우 윤정원 | 15:35 | 조회 0 |루리웹
[25]
5324 | 15:42 | 조회 0 |루리웹
[3]
니나아 | 15:38 | 조회 0 |루리웹
[10]
리스프 | 15:38 | 조회 0 |루리웹
[4]
코로로코 | 15:19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933504257 | 15:36 | 조회 0 |루리웹
[6]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15:22 | 조회 0 |루리웹
[14]
리스프 | 15:39 | 조회 0 |루리웹
[28]
코로로코 | 15:39 | 조회 0 |루리웹
[10]
롱파르페 | 15:39 | 조회 0 |루리웹
[3]
리스프 | 15:36 | 조회 0 |루리웹
[6]
[X100]Dreamer | 15:39 | 조회 404 |SLR클럽
[12]
자게적작가시점 | 15:28 | 조회 586 |SLR클럽
[40]
코코아맛초코우유 | 15:39 | 조회 0 |루리웹
댓글(14)
저떄 도트 그래픽이 좋았던 이유가 CRT 모니터 때문이라지?
아니 그거 거르고도 지금 저 화면도 그래픽 ㅈㅎㄹ잖아!!!!
아니, 그건 콘솔용 게임 이야기고 컴퓨터는 당대에도 고해상도 사용했음
저건 그냥 16컬러만 쓸 수 있는데도 그 제한된 색 가지고 도트노가다 한 거
그냥 그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거지 잘 찍은 도트는 걍 lcd로 봐도 이쁨
이쁜데??
가능
실키즈의 부드럽고 달큼했던 기억이여...
ㄹㅇ 장인정신으로 찍은 도트
뫼비우스 로이드, 실락원, JACK도 저기서 만들었나?
Viper....
....아재들 다 죽은 고츄도 되살리는 그 시절 도트 야겜
이게 16색인지 32색인지 여튼 제한된 색으로 만들었겠지
저게 제한된 색인데도 불구하고 기여코만드는 정신으로 만들어낸거지
16색으로 저정도의 퀄리티를 찍어낸다는게 대단하지. 진한색은 점과점사이의 빈공간을 줄이고 옅은색은 점과 점사이의 빈공간을 늘려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