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33967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최약롯데.. | 24/10/04 20:46 | 추천 18 | 조회 49

불만 있는 손님을 대하는 자세 +49 [6]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67896687


img/24/10/04/19257556b33592d6d.png

초밥을 시켰는데 못 받았다는 사람이 있다




img/24/10/04/19257556d5c592d6d.png

주방에선 모르는 눈치인데 가게 2인자가 나와서




img/24/10/04/19257556f4b592d6d.png

대신 사과하고 전어 초밥을 내어 줌




img/24/10/04/1925755712c592d6d.png

근데 원산지가 다른 전어들을 내놨다




img/24/10/04/1925755732a592d6d.png

맛이 다르다고 하는데




img/24/10/04/19257557512592d6d.png

이 손님은 처음엔 불만이 있었지만 이젠 예약 가능성이 생겼다


2인자 다운 관록이다




img/24/10/04/1925755771d592d6d.png

근데 알고 보니 진짜로 안 시켜놓고 진상을 부렸다고 한다




img/24/10/04/1925755790b592d6d.png

근데 저 2인자는 "그런 게 아니라 우리가 손님의 불만을 제대로 파악 못 한게 문제다"라며 전혀 다른 해석을 내놓고




img/24/10/04/19257557ba6592d6d.png

img/24/10/04/19257557d24592d6d.png

저렇게 화내는 사람보다 불만이 있어도 아무 말 없이 있다가 나간 다음 다시는 안 오는 사람이 가장 무섭다고 한다




img/24/10/04/19257557f15592d6d.png


이렇게 손님과 이야기 하면서 임기응변으로 대응하는 게 초밥 요리사의 재미가 아닐까? 라며 후배들에게 하나의 가르침을 준다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 8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