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데스피그 | 13:44 | 조회 0 |루리웹
[8]
대지뇨속 | 13:44 | 조회 0 |루리웹
[15]
GRIS | 13:41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5878280504 | 13:42 | 조회 0 |루리웹
[22]
우리가돈이없지 | 13:43 | 조회 0 |루리웹
[13]
그림만 올림 | 13:42 | 조회 0 |루리웹
[39]
사키는뽀송해요 | 13:40 | 조회 0 |루리웹
[24]
피파광 | 13:39 | 조회 0 |루리웹
[6]
슈텐바이첼 | 13:33 | 조회 0 |루리웹
[23]
근성장 | 13:36 | 조회 0 |루리웹
[18]
KAMS™ | 13:38 | 조회 711 |SLR클럽
[8]
리치여장군 | 13:29 | 조회 785 |SLR클럽
[9]
루리웹-2637672441 | 13:35 | 조회 0 |루리웹
[3]
우리가돈이없지 | 13:37 | 조회 0 |루리웹
[4]
Ludger | 13:06 | 조회 0 |루리웹
댓글(22)
옛날 사람이네요.
17년전 산 그렌져 3.8로 변속기 수동 조작을 수시로 해서 엔진 브레이크도 많이 사용해서
20만 넘게 타도 변속기에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그거 쓰라고 있는 기능을 왜 쓰지 말라고..
17년전 그렌저면 2007-8년도.....
그떈 현대 미션 괜챦았나요?
2001년 싼테페떄는 현대 유리미션으로 유명했는데 ㅎㅎㅎ
그때 엔진부레이크 한번 사용하고 미션 박살나서 재생미션으로 수리했는데 ㄷㄷㄷㄷㄷㄷㄷ
2004년 ef쏘나타도 엔진브레이크 맨날 쓰고 맨날 산길 타고 해도 24만키로 탈 동안 미션 문제 하나도 없었습니다
올바른 타이밍에 사용하면 좋음
대부분 기어변속 타이밍도 모른채 사용해서 고장나는거~
언제적 명장. ㄷㄷ
이건 절대 아님.
저사람이 뭘알아요..... 경사로에서 수동모드 쓸일이 뭐가 있다고 추천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