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ㄷㄷㄷ | 13:01 | 조회 798 |SLR클럽
[4]
대지뇨속 | 13:07 | 조회 0 |루리웹
[5]
Djrjeirj | 13:07 | 조회 0 |루리웹
[4]
기계교 사제 | 13:00 | 조회 0 |루리웹
[2]
우리가돈이없지 | 12:58 | 조회 0 |루리웹
[6]
NGGN | 13:01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12:57 | 조회 0 |루리웹
[17]
데스티니드로우 | 13:04 | 조회 0 |루리웹
[8]
5324 | 13:02 | 조회 0 |루리웹
[7]
Lv.7.피시기 | 12:50 | 조회 617 |SLR클럽
[10]
리사토메이 | 12:56 | 조회 0 |루리웹
[4]
울프맨_ | 12:58 | 조회 0 |루리웹
[7]
| 12:5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2533335882 | 12:53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6924197145 | 12:55 | 조회 0 |루리웹
댓글(22)
옛날 사람이네요.
17년전 산 그렌져 3.8로 변속기 수동 조작을 수시로 해서 엔진 브레이크도 많이 사용해서
20만 넘게 타도 변속기에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그거 쓰라고 있는 기능을 왜 쓰지 말라고..
17년전 그렌저면 2007-8년도.....
그떈 현대 미션 괜챦았나요?
2001년 싼테페떄는 현대 유리미션으로 유명했는데 ㅎㅎㅎ
그때 엔진부레이크 한번 사용하고 미션 박살나서 재생미션으로 수리했는데 ㄷㄷㄷㄷㄷㄷㄷ
2004년 ef쏘나타도 엔진브레이크 맨날 쓰고 맨날 산길 타고 해도 24만키로 탈 동안 미션 문제 하나도 없었습니다
올바른 타이밍에 사용하면 좋음
대부분 기어변속 타이밍도 모른채 사용해서 고장나는거~
언제적 명장. ㄷㄷ
이건 절대 아님.
저사람이 뭘알아요..... 경사로에서 수동모드 쓸일이 뭐가 있다고 추천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