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31292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쥬시치 | 24/09/16 00:09 | 추천 45 | 조회 2493

여성귀농인 한명한테 남자 셋이 덤비네요. +442 [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71593

이장의 과도한 금품요구로 인해 마을에서 쫓겨난 여성 귀농인입니다. 

이장이 제 임야 오천평과 현금 삼천을 요구했었고 저는 녹취 증거가 다 있습니다.

 

그때 이장과 면사무소가 한통속이 되어 저를 거짓말로 이장을 모함한 미친× 로 몰았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힘들어서 험한 생각까지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모든 녹취 증거를 유툽 영상으로 공개한 후에 민원과 고발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지난번 처럼 묻어버리지 못할테니까요. 

 

감사하게도 보배에서 많은 응원 해주셨습니다.  악착같이 버티기를 잘했네요.ㅠ

 

즐거운 얘기도 아니니 명절은 건너뛰자 생각했는데  이장 패거리가 등판해서 저를 모함하고 다니네요. 이장 뒤 따라 다니며 제가 이장한테 당하고 쫓겨날때 뒤에서 구경하고 웃던 사람들입니다.

 

대범하게 넘길수도 있겠지만 그 마을에서 저는 이 사람들 틈에서 혼자 당했고 증거가 있어도 누명을 벗지 못했습니다. 또 그렇게 뒤집힐까봐 이들의 거짓말을  한 번은 바로 잡아야 했습니다.

 

https://youtu.be/-LyzrmCvKSM?si=ZGhTH3O-V57LeC19

 

 

미리 설명설명하자면 부모님이 40년 전에 충북 충주에 땅을 사셨고 그때  시골땅은 대부분 길이 없었습니다.

 

최근 농촌  지원정책으로 마을  구석까지 도로가 생겼지만 제 땅만 제외 되었습니다.  농지법으로 농사를 지어야 하는데 길이 없어 난감해 하자 이장이 길을 내주겠다며 대신 마을 사람들 모르게 오천평을 달라고 요구한것입니다.

 

사실 제 부모님은 이정도 까지인줄은 모르고 돌아가셨어요.  고향 사람에게 속아서 땅의 위치를 잘못 알고 비싸게 사셨어요.  제 부모님을 속인 사기꾼이 지금 이장의 6촌형이랍니다. 이 무슨 악연 ㅠ

 

다음 번에는 법률 상담한 내용 올리겠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신고하기]

댓글(3)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