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필요없고 1~2년 깔짝 해보다가 아 성적 안 나오네 돈 안 되네 이러면서 철수만 하지 않으면 됨
F1 이야기긴 하지만 나름 모터스포츠 짬밥 있다는 메르세데스-벤츠도 F1 처음 진출하고 돈을 그리 퍼부었는데 처음 4년 동안은 죽 쒔음. 현대도 처음 출전하고 못해도 몇 년 간은 그럴 가능성이 높음
아마 몇 년 동안은 회사 내외적으로 오지게 욕 처먹을 거임. 전기차의 시대인데 뭔 레이싱을 나가냐, 봐라 돈 안 되고 적자만 ㅂㅈ 않느냐, 완주도 못해놓고 현기 따위가 모터스포츠냐 이러면서.
현대 상층부가 우승하기 위해 제일 필요한 건 그거 버텨낼 수 있는 각오일 거임. 옆 동네 토요타도 똑같이 그 소리 들었다가 결국 르망 24시 우승이라는 정점의 자리에 올랐다는 거 생각하면 더더욱
댓글(9)
멋지다... 이 글을 현대 상층부 사람들이 보먄 좋겟네
WRC도 처음 나간다고 했을 땐 팬들 사이에서도 길어봤자 3년 간다는 반응 많았는데 10년 찍은 거 보면 나름 의욕적인 거 같긴 함
아이오닉 부분에서 이겨봤으니 다른 부분에서도 탄력받는 추진력
와 현대 멋지네
얘네 레이싱관련 계속하는거보면 쉽게 접을 생각은 없어보임
그럴 거 같긴 함. 다른 것도 아니고 최상위 클래스인 LMDh로 나간다고 하는 거 보면
랠리도 존나 하고
레이싱 브랜드?스포츠 브랜드?인 n라인도 계속내고 하는거보면 더더욱
솔직히 n라인 미는거 하두대 깔짝하고 접을줄 알았음
근데 계속하는걸보면 존나 쩌는 퍼포먼스를 싸게 살 수 있다는걸 포인트로 잡고 싶은건가 싶음
나름 현대가 레이스쪽에 큰 포부가 있어보이긴하던디
뭐 몽큐도 아니고 찍싸진 않을듯함
이거 생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