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티로포시나=카페르아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2]
롱베사 | 24/09/14 | 조회 376 |SLR클럽
[8]
전국미소녀TS협회 | 24/09/14 | 조회 0 |루리웹
[3]
nameisgo | 24/09/14 | 조회 0 |루리웹
[8]
오버테크 | 24/09/14 | 조회 0 |루리웹
[43]
루리웹-3674806661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8]
피파광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588277856974 | 24/09/14 | 조회 0 |루리웹
[7]
Nodata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5]
허접♡유게이 | 24/09/14 | 조회 0 |루리웹
[7]
인류악 Empire | 24/09/14 | 조회 0 |루리웹
[7]
시골영감 | 24/09/14 | 조회 317 |SLR클럽
[1]
감동브레이커 | 24/09/14 | 조회 686 |오늘의유머
[9]
알탕동태탕 | 24/09/14 | 조회 410 |SLR클럽
[6]
백색마법사 | 24/09/14 | 조회 459 |오늘의유머
댓글(11)
게임만 생각하면 되는데 게임보다 다른곳에 더 신경쓸때
아잇 싯팔
엔씨쪽은 난 그래도 이해가 되는게
게임 하나로 매출이 조단위로 나왔음 ㅋㅋ 프로모션이고 나발이고 그런거 없이 그냥 조단위로 나옴
솔찍히 내가 사업하는 사람이라도 눈 돌아갈꺼 같음
??? : 아니 씨12발 이렇게 쥐어짜는데도 질러댄다고?
페이트, 우마무스메, 헤번레 :
세계관이 좋아. 캐릭터가 좋아.
사이게임즈가 이때까지 한짓 보면 nc랑 비교해도 그 이하거나 최악인곳중 하나임
진짜 과하면 안된다는걸 여지없이 보여주는 케이스들ㅋㅋㅋ
근대 그렇다고 게임이 과함이 없으면 특징이 없어지니까 참ㅋㅋㅋㅋ
존나 어려워 게임개발ㅋㅋㅋ
사실 힘이 큰 쪽이 정상적인 사고를 가졌다면 큰 문제는 없지
저 네 상황 전부 힘을 가진 쪽이 병 신같은 생각을 가져서 그렇지
모든지 적당하게 균형맞추는게 좋다는거네
덩치키우다보면 이상한놈들이 나와서 개발방향이 뒤틀리나봄 ㅋㅋ 원신 초기랑 지금만 봐도..
또 너무 잘돼서 규모가 커지면 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