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갓지기 | 24/09/14 | 조회 0 |루리웹
[25]
돌아온KV | 24/09/14 | 조회 0 |루리웹
[7]
대지뇨속 | 24/09/14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8]
SCP-1879 방문판매원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5]
장군이하트 | 24/09/14 | 조회 1315 |오늘의유머
[12]
그림마 | 24/09/14 | 조회 298 |오늘의유머
[16]
봄봄달 | 24/09/14 | 조회 2118 |오늘의유머
[1]
감동브레이커 | 24/09/14 | 조회 402 |오늘의유머
[10]
offonoff. | 24/09/14 | 조회 985 |오늘의유머
[3]
[진진] | 24/09/14 | 조회 1047 |오늘의유머
[6]
감동브레이커 | 24/09/14 | 조회 1707 |오늘의유머
[8]
aespaKarina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1]
데스티니드로우 | 24/09/14 | 조회 0 |루리웹
[6]
淫亂魔鬼 | 24/09/14 | 조회 0 |루리웹
댓글(17)
중요한 건 PC가 아니라 게임의 재미이다. 그리고 그 재미는 대중의 취향을 만족하는 데 있다.
직접 만든 PC게임이 망함
> 앞으론 PC 하지 말아야지 (언에듀케이티드)
> 기존 방식대로 다른 IP에 처넣어야 되는구나! (에듀케이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