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루리웹-6044659024 | 13:55 | 조회 0 |루리웹
[0]
총든버터 | 10:24 | 조회 0 |루리웹
[8]
할리의뚝배기공장 | 13:54 | 조회 0 |루리웹
[3]
춘전개조시닉바꿈 | 13:19 | 조회 0 |루리웹
[21]
코로로코 | 13:53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6313896014 | 13:45 | 조회 0 |루리웹
[13]
矢吹奈子 | 13:45 | 조회 0 |루리웹
[18]
NTR_호감고닉_챌린저 | 13:51 | 조회 0 |루리웹
[11]
자기전에 양치질 | 13:48 | 조회 0 |루리웹
[17]
파칭코마신 | 13:50 | 조회 0 |루리웹
[12]
검은투구 | 13:45 | 조회 0 |루리웹
[10]
진짜싼아이 | 13:48 | 조회 968 |보배드림
[6]
구래동에릭클랩튼 | 13:28 | 조회 565 |SLR클럽
[26]
개념키리스 | 13:38 | 조회 555 |SLR클럽
[7]
등꽃 | 13:20 | 조회 1800 |보배드림
댓글(29)
차량발전기 효율이 화력발전소 수준만 된다면,
충분히 메리트가 있겠습니다...
EREV
네 맞는것 같습니다.
저거 예전 볼트도 있었고 i3 레인지 익스텐더도 있었던건데 새로운거 아님
대중화 시키지 못했는데 현대가 대중화 시키려고 하는것 같던데요.
저거 예전에 나왔던 BMW i8 i3 그런데서 이미 쓰던거 아닌가유?
네 기존에 있던 시스템인데 현대가 상용화 시키려나 봐요.
수소차의 휘발유 버전이네요...
네 그런듯 합니다.
중국에서 “리샹” 이미 엄창 팔고 있어요 ㄷ ㄷ
디젤잠수함같은 원리인가
옛날에 가스차에 부탄가스 꼽고 달리던 생각 나네
현대가 새로 만드는 새로운 개념이 전혀 아니고요.
이미 십년도 넘게 다른 회사들이 다 해보고 나은점이 없다고 시장에서 도태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