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우가가 | 01:26 | 조회 3555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01:25 | 조회 831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01:24 | 조회 567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01:19 | 조회 1232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01:12 | 조회 1327 |오늘의유머
[7]
감동브레이커 | 01:11 | 조회 1634 |오늘의유머
[0]
우가가 | 01:10 | 조회 906 |오늘의유머
[3]
사료원하는댕댕이 | 01:31 | 조회 0 |루리웹
[5]
츄페로 | 01:37 | 조회 0 |루리웹
[1]
lIlIlllllllIIIlI | 01:32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1:3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206275815 | 01:34 | 조회 0 |루리웹
[25]
아듀 월섬 | 01:31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7313624274 | 01:26 | 조회 0 |루리웹
[23]
十八子爲王 | 01:28 | 조회 0 |루리웹
댓글(43)
새 회사가 그걸 어찌 앎?
(지들만 모름)
또 개고기냐
개고기 판다고 뭐라했더니 견종만 바꾸고 있네
그러게, 누렁이에서 치와와로 바뀌었네.
이러면 서브컬쳐에서 캐빨이 꽤 빠질텐데? (3D탐험 + 서브컬쳐하면 나오는 게 돌아다니면서 캐릭터 감상)
딜미터기 ㅋㅋ;
저게 MMORPG라고 하면 당연한거긴 한데
솔직히 파판14는 해본 입장에서 파판14가 더 역동적임..
리니식 붕쯔붕쯔에서 도대체 벗어나질 않아.
……지금 저거, 누가 어떻게 때리는지 알아볼 수 있는 사람? 그냥 허우적허우적 붕쯔붕쯔하는 거 닿지도 않는데?
익숙한 맛
우루루 몰려가서 뚜따뚜따 말고는 만들줄 모르는거징??
우측 상단에 딜량 같은 표시는 왜 해놓은거냐 ㅋㅋㅋㅋ
설마 딜량에 따라서 보상이 차등지급 되닌까
원활한 게임을 위해서는 아이템이 필요하다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