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안경모에교단 | 02:36 | 조회 0 |루리웹
[8]
코요리마망 | 02:37 | 조회 0 |루리웹
[27]
요약빌런 | 02:36 | 조회 0 |루리웹
[3]
변비엔당근 | 02:21 | 조회 1335 |오늘의유머
[4]
댓글캐리어 | 02:12 | 조회 2009 |오늘의유머
[1]
저주받은 부남자 | 24/08/27 | 조회 0 |루리웹
[4]
쾌감9배 | 02:26 | 조회 0 |루리웹
[5]
건전한 우익 | 02:26 | 조회 0 |루리웹
[3]
오오조라스바루 | 24/08/26 | 조회 0 |루리웹
[2]
위 쳐 | 02:31 | 조회 0 |루리웹
[11]
황달의보추노예 | 02:14 | 조회 0 |루리웹
[5]
오오조라스바루 | 02:21 | 조회 0 |루리웹
[11]
요약빌런 | 02:32 | 조회 0 |루리웹
[16]
얪]Enzo-윤구곰 | 02:25 | 조회 134 |SLR클럽
[5]
루리웹-588277856974 | 02:00 | 조회 0 |루리웹
댓글(8)
줘도 지랄 이란 말이 딱 들어맞는 경우
저래서 서비스는 서비스 스티커 붙여서 따로 포장함
엊그제도 물건이 잘못왔다고 전화받았쥬. 평소엔 서비스라고 적어서 보냈는데 급해서 그냥 보냈더니.. 5개 주문했는데 6개 받으면 사람들이 아 서비스구나 고맙구나 하고 다 감사히 알아서 받을꺼라고 생각하면 만만의 콩떡이라고 장사 안해보신 자게이분들 알고 댓글 다시길 바래요.
계기삼아 담엔 5개만 주면 또 ㄹㅈㄹㅈ하겠구만
현직 자영업자로써 단언합니다
손님이 시킨것만 주면됩니다
서비스 준다고 고마워하는 손님없구요
리뷰이벤트 한다고 서비스주는거요
그거 고마워하는게 아니라 당연한 권리로 생각합니다
딱 주문받은것만 보내는게 현시대 살면서
욕안먹고 장사하는 방법입니다
리뷰이벤트라고 보내주는것도 퀄리티가 본인성에 안차면 클레임 걸더군요
그래도 인정있는 가게는 찾아줍니다.
요즘 냉동만두 잘나와서 만두 힘들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