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잘하지그랬엉 | 13:29 | 조회 4435 |보배드림
[15]
루리웹-구육오팔오삼팔일구오 | 14:22 | 조회 0 |루리웹
[7]
법과원칙공정과상식 | 13:18 | 조회 5092 |보배드림
[14]
오차장 | 13:16 | 조회 3144 |보배드림
[18]
정의의 버섯돌 | 14:22 | 조회 0 |루리웹
[4]
Stray_star | 14:04 | 조회 0 |루리웹
[2]
행복한강아지 | 14:13 | 조회 0 |루리웹
[28]
wizwiz | 14:18 | 조회 0 |루리웹
[15]
시노자키아이유 | 14:11 | 조회 916 |SLR클럽
[35]
Cortana | 14:16 | 조회 0 |루리웹
[22]
최종병기 | 14:06 | 조회 675 |SLR클럽
[7]
유게접었다폈음 | 14:15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강아지 | 14:16 | 조회 0 |루리웹
[4]
폴아웃고수가될거야 | 14:09 | 조회 0 |루리웹
[14]
잭 그릴리쉬 | 14:13 | 조회 0 |루리웹
음? 스타필드인가?
(끄덕)
근데 난 최적화 얘기 나올줄 알았는데!
그건 발적화가 "PC" 눈치를 안 본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타국어에 능통해도 결국, 한국인은 한국어를 보고 듣는게 몰입이 잘 되더라.
그게 모국어의 힘이다.
우리나라 게임은 더빙이 기본이라 더 좋음
와 생각도 못한 장점인데 ㄷㄷ;;
한국 게임 특징 = PC ㅈ까
한국 게임 중 글로벌로 성공한 게임 공통점 = 블루아카 / 니케 / 스텔라블레이드 / 퍼스트디센던트 = 그거
한국어 지원도 안 해주는 게 게임임?
요즘 십덕겜은 한국어 더빙 안하던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