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사신군 | 11:41 | 조회 0 |루리웹
[10]
보추의칼날 | 11:40 | 조회 0 |루리웹
[9]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1:23 | 조회 0 |루리웹
[19]
52w | 11:31 | 조회 1275 |SLR클럽
[17]
52w | 11:26 | 조회 1258 |SLR클럽
[28]
인류제국군에게탈출한불전사 | 11:36 | 조회 0 |루리웹
[1]
금기의시슬레 | 09:44 | 조회 0 |루리웹
[14]
위 쳐 | 11:38 | 조회 0 |루리웹
[15]
52w | 11:21 | 조회 1301 |SLR클럽
[2]
감동브레이커 | 11:38 | 조회 946 |오늘의유머
[9]
변비엔당근 | 11:35 | 조회 2243 |오늘의유머
[1]
뿍스 | 11:36 | 조회 0 |루리웹
[6]
izuminoa | 11:3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12345678910 | 11:3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488785414 | 11:34 | 조회 0 |루리웹
댓글(10)
음? 스타필드인가?
(끄덕)
근데 난 최적화 얘기 나올줄 알았는데!
그건 발적화가 "PC" 눈치를 안 본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타국어에 능통해도 결국, 한국인은 한국어를 보고 듣는게 몰입이 잘 되더라.
그게 모국어의 힘이다.
우리나라 게임은 더빙이 기본이라 더 좋음
와 생각도 못한 장점인데 ㄷㄷ;;
한국 게임 특징 = PC ㅈ까
한국 게임 중 글로벌로 성공한 게임 공통점 = 블루아카 / 니케 / 스텔라블레이드 / 퍼스트디센던트 = 그거
한국어 지원도 안 해주는 게 게임임?
요즘 십덕겜은 한국어 더빙 안하던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