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17953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캐논의추.. | 24/07/01 10:59 | 추천 0 | 조회 1293

류호정 "누굴 먹어? 우습고 빡친다… +378 [9]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1263032


image.png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류호정(32) 전 정의당 의원은 국회의원 시절 자신도 성희롱 대상이 됐음을 뒤늦게 알게 돼 "깊은 빡침을 느낀다"며 분노를 넘어 그 무엇이 마음속 깊숙한 곳에서 올라오고 있다고 했다.
류 전 의원은 지난 30일 SNS를 통해 일부 정치부 기자들이 단톡방을 통해 여성 정치인들을 성희롱 한 사실이 있었다고 소개했다.

이어 "나도 당첨됐다"며 단톡방에서 '000 먹고 싶다'고 한 글 속 주인공이 '류호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했다.

류 전 의원은 "이러한 소식을 전한 분과 서로 미안해했다"며 "미안해야 할 사람은 따로 있는데 우리끼리 황송해하다니 우스운 일이다"고 허탈해했다.

류 전 의원은 "주제에 누굴…, 내 이름을 넣은 드립이 매우 구려서 '빡치심'을 느낀다"고 했다.

그러면서 "화내는 것도 에너지가 필요한 데 이런 일로 쓰려니 벌써 피곤하다"며 관련자들의 엄정한 조치를 요구했다.


----------------

일반인이 단톡방에서 이랬으면 기자놈들 매장시켰는데.. 어떻게 하나 두고봐야 할듯.. (내로남불 이겠지만..)

자기들이 저러니깐... 일반인들도 비슷한 수준으로 본것 같은데..

한편, 기자새끼들 졸라 변태인듯... 류씨를 상대로...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