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74의 200대 한정판매 소식 듣고
200대 한정으로 팔거 같으면 스팩 낮춰서 대중적인 양산차로 파는게 낫다고 까는 거 봤는데
솔직히 그럴거면 안파는 게 낫다고 생각함
그렇게 팔아봐야 결국 디자인만 괜찮은 양산차라
현대가 가진 적당한 수준의 대중차라는 메이커 이미지를 개선할 방법은 아님
손해 좀 보더라도 200대 한정 고성능 차량으로 뽑아내야
비로소 이 회사도 헤리테지가 있구나 하는 이미지가 생김
현대도 겁나 고심한 거 같은데 진짜 200대만 있는 성능과 원판 그대로 뽑아내겠다는 계획은
정말 잘한거임
추탭갈했음
댓글(10)
저렇게 팔아도 없어서 못팔덧 ㅋㅋ
애초에 수소차 양산해봐야 얼마나 팔리겠어
그냥 전기차로 바꿔서 파는게 낫다는 글 있더라고
ㄹㅇㅋㅋ
수소 전기 하이브리드는 좀 그렇긴 함.
충전소 없는 곳에서는 충전 어케하나
가스통 가져와서하나
얼마에 팔지 매우 궁금하다
5억 안밖이라고 하는데...그렇게 팔아도 손실이라는 게 정설
수소전기 하이브리드지만 껍데기가 너무 좋아서 기름차로도 보고싶긴해
인터넷에서 사진만 보고 '와 멋있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사람은 극히 드뭄
실제 소비는 대부분 다 무난한 것들로 함
양산 몇대 팔아야 본전일지 걱정하느니
귀하고 구하기 어려운 물건으로 두는게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