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리사토메이 | 19:05 | 조회 0 |루리웹
[11]
서비스가보답 | 19:06 | 조회 0 |루리웹
[11]
아마우 아코 | 19:02 | 조회 0 |루리웹
[32]
밍먕밀먕밍먕먕 | 19:03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7131422467 | 19:00 | 조회 0 |루리웹
[9]
지온 | 18:54 | 조회 0 |루리웹
[10]
핵인싸 | 18:56 | 조회 0 |루리웹
[32]
루리웹-588277856974 | 18:59 | 조회 0 |루리웹
[7]
서비스가보답 | 18:56 | 조회 0 |루리웹
[32]
dhkroffj | 18:59 | 조회 0 |루리웹
[9]
티이™ | 19:00 | 조회 363 |SLR클럽
[8]
현편사 | 18:58 | 조회 442 |SLR클럽
[4]
나15 | 18:56 | 조회 0 |루리웹
[4]
브라이트작가 | 18:54 | 조회 0 |루리웹
[2]
타로 봐드림 | 18:56 | 조회 0 |루리웹
시발 저걸 진짜 바이럴로 써먹었음?
애초에 진라면 열라면같은 효자상품 빼고 나머지 덜 유명한 제품들은 노이즈 마케팅하는 동안 가격 올려버림
인터넷에서 착한가격~ 오뚜기가 라면가격을 동결시키고 있어요! 하다 스파게티 라면볶이 가격급발진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지더라
뭐 근데 기업 이미지와는 별개로
새 시도해서 취향이 메이저는 아니지만 완전 마이너도 아닌, 특정한 제품들(ex-오뚜기 콩국수라면)을 계속 개발해주는건 좋던뎅
아 콩국수 땡긴다
걍 호감기업 이미지나 챙기면 충분한데 너무 뇌절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