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 24/06/23 | 조회 0 |루리웹
[7]
Cortana | 24/06/23 | 조회 0 |루리웹
[12]
첼시 FC | 24/06/23 | 조회 0 |루리웹
[3]
푸진핑 | 24/06/23 | 조회 0 |루리웹
[14]
얼음少女 | 00:00 | 조회 0 |루리웹
[2]
noom | 24/06/23 | 조회 0 |루리웹
[40]
루리웹-3599185920 | 24/06/23 | 조회 0 |루리웹
[20]
이세계멈뭉이 | 24/06/23 | 조회 0 |루리웹
[7]
AurosTech | 24/06/23 | 조회 120 |SLR클럽
[4]
됐거든? | 24/06/23 | 조회 0 |루리웹
[6]
도미튀김 | 24/06/23 | 조회 0 |루리웹
[4]
만해그만해 | 24/06/23 | 조회 0 |루리웹
[8]
G.D.G | 24/06/23 | 조회 0 |루리웹
[15]
듐과제리 | 24/06/23 | 조회 0 |루리웹
[28]
티로포시나=카페르아 | 24/06/23 | 조회 0 |루리웹
진짜 리얼
그건 좀... 솔직히 저정도 수준으로 반품하는 사람이 문제인거지
쿠팡의 시스템이 문제라고 볼수는 없죠.
본문글에서 확인되는것처럼 쿠팡의 반품검수를 제대로 안한건 지적할 일이지만.
반품을 쉽게 하는 시스템이 잘못된건 아니죠.
반품을 쉽게 할수 있는건 괜찮은데
반품할수 없는제품도 반품을 받아줘버리는 시스템의 문제가 있습니다
지금 쿠팡이 하는 서비스는 판매자를 착취해서 소비자한테 혜택주는 구조인데 정말 문제가 많음
쿠팡은 지금 말도 안되는 반품 환불 교환 다 받아줘버리고 판매자한테 떠넘기고 있습니다
그냥 판매자만 피해보고 있죠
다른 플랫폼 같은 경우는 판매자가 선택의 권한이 있는데 쿠팡은 그게 너무 말도 안되게 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