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10619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어쩌라는.. | 24/05/09 22:58 | 추천 34 | 조회 2146

주차장 텐트관련글에 대한 사실 +251 [1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39962

오늘 낮에 베스트글에 올라 현재 추천수 400을 훌쩍 넘긴 아파트주차장에 텐트를 말리는 사진을 첨부한 글에 대한 사실 몇가지 써봅니다.

저는 해당 아파트에서 7년 넘게 거주중이고 해당 주차구역에 주차를 하는 주민입니다. 

팰리세이드 차주분이 해당글을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보셨으면 마음의 상처가 크실거같네요.

일단 사실 몇개 알려드립니다. 

해당 구간은 지하2층 주차구역으로 해당글 사진에 보이는 주차구역 중 두칸(기둥과 기둥 사이 총 세칸 중 라바콘으로 막아둔 두칸)은 주차장 천정부 파손으로 얼마전부터 주차 금지 상태로 운영중이었습니다.

그래서 관리실에서 라바콘에 안내문구를 붙혀 막아둔 상태구요. 

팰리세이드 차주분은 제가 일면식도 없는 분이지만 참 소심하고 남에게 피해주는 일을 안하실 분 같아보입니다. 어차피 주차금지칸이라 늘 비어있는 공간이라 그 두칸에 텐트를 널어놔도 사실 누구에게 피해를 주는 상황은 아니거든요. 그런데도 본인의 차에 텐트를 걸어서 말리는 걸 보니 참 소심하고 착하신 분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해당 주차 구역 주변은 새벽 두세시에 대리 운전을 타고 들어와도 늘 빈 자리가 있는  곳이구요. 방금 밤 열한시쯤 주차를 했는데 자리가 널널합니다. 

사실이 이런데도 팰리세이드 차주분은 자기도 모르게 수많은 사람들에게 욕을 드시고 계시네요. 

아내가 아파트 입주자카페에서 난리란 말을 해주길래 오전에 내가 본 그글을 다시 보니 저희 아파트가 맞더군요. 죄없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조리돌림을 당하시는 팰리세이드 차주분 입장을 생각하니 그냥 모른체 하기가 힘들어 처음으로 글을 남겨봅니다. 

해당 글 작성자분이 고의로 모함을 하셨을리도 없을테지만 사실 관계는 알렽려야 할거같아서요.

팰리세이드 차주분이 입주자카페나 이곳 보배에서 그리 욕을 들을만한 행동을 하신게 아니란걸 알러드리고 싶었습니다. 방금 찍어둔 사진이 있는데 사진 첨부가 안되네요. 내일 출근해서 사진파일을 변환해서 추가로 사진을 올려볼까합니다. 밤 열한시에 주변의 널널한 주차공간과 해당팰리세이드 차량과 옆 주차칸을 라바콘으로 막아놓은 사진입니다.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 8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