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
| 12:10 | 조회 0 |루리웹
[16]
잭 그릴리쉬 | 12:09 | 조회 0 |루리웹
[8]
[X100]Dreamer | 12:07 | 조회 290 |SLR클럽
[9]
법凸규 | 12:00 | 조회 364 |SLR클럽
[1]
blueme | 12:10 | 조회 0 |핫게kr
[13]
Serena™ | 12:10 | 조회 0 |핫게kr
[8]
Nodata | 12:08 | 조회 0 |루리웹
[2]
스그웬 | 12:07 | 조회 0 |루리웹
[17]
행인A씨 | 12:06 | 조회 0 |루리웹
[0]
라스테이션총대주교 | 12:06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7131422467 | 12:05 | 조회 0 |루리웹
[20]
| 12:05 | 조회 0 |루리웹
[40]
사쿠라치요. | 12:03 | 조회 0 |루리웹
[3]
집에가고 싶다 | 12:01 | 조회 0 |루리웹
[9]
치르47 | 11:59 | 조회 0 |루리웹
댓글(7)
민간 콜센터도 도입되는건가?
그러면 좋을텐데 거기는 원청이 따로니 어렵지 않을까. 대놓고 욕받이 하라고 하청 쓰는건데
대체 왜 콜센터에 전화해서 전화로 욕지거리를 하는지 이해를 못 하겠어
욕하면 뭐 처리가 빨리 되기를 하나.. 안되는게 되기를 하나..
뭐 터지고 고치려 하지 말고 진작 좀 하지..
근데 저러면 더 민원넣고 지랄할텐데 그런 경우에 제대로 보호는 해주는게 맞고?
끊을게요 한마디하고 끊음되지
시행은 좋은데 실제 현장에서 의미있게 적용할지 걱정임 생각보다 기관들의 높으신분들은 존나 보수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