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9680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 24/05/02 09:30 | 추천 0 | 조회 122

펌) 나훈아 은퇴 콘서트 근황 ㄷㄷㄷ +122 [46]

핫게kr 원문링크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북쪽의 김정은이라는 돼지는 사람들이 굶어 죽거나 말거나..."


지난 27일·28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은퇴 콘서트 현장에서 '가황 나훈아'가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직격하며 한 말이다.

 

이날 공연에서 나훈아는 역대 대통령들의 사진을 띄운 뒤 "대통령이 11번 바뀌는 동안 나는 이 자리에서 노래를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치인들) 하는 짓거리들이 성질나서 이젠 뉴스도 안 본다"라며 "북쪽의 김정은이라는 돼지는 사람들이 굶어 죽거나 말거나 살이 쪄서 혼자서 다 한다"라고 소리쳤다.

 

 

이어 "북한은 이상한 집단이지 나라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북한이) 치고 싶어도 칠 수 없을 만큼 강해져야 한다. 힘이 있어야 평화도 있다"라고 말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은퇴 콘서트에서 나온 이 같은 발언을 두고 "시원하다", "할 말은 하는 가황 답다"라는 등의 반응이 이어졌는데,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좌표'가 찍혀 비난을 당하기도 했다.


"비겁하다. 왜 가만히 있는 김정은을 욕하느냐", "수구꼴통이구나", "네 가족한테나 잘해라", "정은이가 맘만 먹으면 쥐도새도없이 날린다", "경상도 노인들한테 표 팔려고 하냐" 등의 비난이 이어졌다.

 

 

 

 

 

ㄷㄷㄷㄷㄷㄷㄷㄷ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