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0065 | 04:26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4:25 | 조회 0 |루리웹
[11]
마지막 여생 | 04:24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4:23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5406502793 | 04:22 | 조회 0 |루리웹
[15]
실버메탈 | 04:21 | 조회 0 |루리웹
[6]
달콤쌉쌀한 추억 | 04:19 | 조회 0 |루리웹
[3]
자본을넘어서 | 03:39 | 조회 604 |보배드림
[3]
안면인식 장애 | 04:19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4:06 | 조회 0 |루리웹
[7]
PAV | 01:20 | 조회 1819 |보배드림
[7]
짐캐리 | 24/05/17 | 조회 2027 |보배드림
[3]
안면인식 장애 | 04:13 | 조회 0 |루리웹
[12]
캐서디 | 04:13 | 조회 0 |루리웹
[8]
사쿠라치요. | 04:10 | 조회 0 |루리웹
댓글(32)
만약 저게 현실세계에 적용된다면 어떻게 될까라고 사색하게 하는 설정이었지 유전자를 분석해서 재능의 한계를 미리 안다 생각한다면....
사실 레벨 리미터가 있어도 상관 없는게
죠죠4부의 죠스케를 봐라
진짜 대단하지 않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