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으로 끝내고
40분만에 냅다 상업화 급발진 밟기
존1나게 빠른 속도로
40일도 아니다
하나의 작품이 똥작으로 추락하는덴 40분이면 족하다
[7]
KOLLA | 05:30 | 조회 0 |루리웹
[11]
이즈엘 | 05:26 | 조회 0 |루리웹
[1]
20EOS20 | 05:38 | 조회 21 |SLR클럽
[7]
루리웹-3976040346 | 05:24 | 조회 0 |루리웹
[5]
순간 | 05:18 | 조회 90 |SLR클럽
[6]
비잔티움으로의 항해 | 05:13 | 조회 0 |루리웹
[7]
안녕사세요 | 05:11 | 조회 0 |루리웹
[0]
(주)검찰 | 05:14 | 조회 53 |SLR클럽
[4]
전귀엽기라도하죠 | 04:44 | 조회 0 |루리웹
[0]
error37 | 04:40 | 조회 0 |루리웹
[11]
error37 | 04:38 | 조회 0 |루리웹
[1]
글렌9 | 04:48 | 조회 23 |SLR클럽
[0]
son7 | 04:43 | 조회 43 |SLR클럽
[3]
error37 | 04:32 | 조회 0 |루리웹
[8]
마데온 | 04:59 | 조회 4025 |오늘의유머
댓글(25)
엄청난 스캐일의 노이즈마케팅이라고 치면 성공한걸까
노이즈 마케팅도 성공해야 마케팅이지
저 이후로 평가가 완전히 나락이 가는 바람에...
실패했지
노이즈마케팅도 타이밍이란게 있는데 그거 못지켜서 ip하나 싹 날려버림
그만큼 미디어 팔이 회사들이 먹거리가 없는 것일까
장례도 3일은 치르는데....
만번 봐줘서 굿즈까지는 10일만에 업체측에서 다 준비하고 촥촥했다고 생각이라도 해보겠는데
노래는 너무 했잖아 노래는ㅋㅋㅋㅋㅋ
상업화면 뭐 인터넷 연재하다 단행본 발표하고 그랬던거임?
진짜 무슨 업계들과 사정이 얽혀있었을지
솔직히 한 1주일 정도 지나서 여운 좀 남았을 때 굿즈를 내놨으면 좋았을 텐데.
작가는 감동 최고조일때 내놔야 제일 홍보 횽과가 좋을 거라 판단한 듯.
물론 반응은 폭발적이었지.
ㅈ망 마케팅 사례로 참고서에 실릴 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