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59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우주최.. | 20/05/26 05:01 | 추천 1 | 조회 405

정신대 위안부의 차이점? +359 [1]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763292

정신대.

정신대(挺身隊)는 다음과 같은 뜻이 있다.

조선여자근로정신대는 제2차 세계대전 말기에 조직된 태평양 전쟁 지원 조직이다.정신대는 일본점령기 주로 군수공장에서 일한 여성들을 말한다.[1]위안부#명칭?1980~1990년대 보도 과정에서 일본군 위안부와 정신대 용어를 구분하지 않고 보도되었다.[1][2]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기지촌 여성은?미군과 한국정부에 관리되어?위안부,?정신대로 불리고 있었다.



위안부.

위안부?(일본어:?慰安婦, いあんふ?이안후[*])는?제2차 세계대전?동안?일본군의 성적 욕구를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강제적이거나 집단적, 일본군의 기만에 의해?징용?또는 인신매매범, 매춘업자 등에게 납치, 매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일본군을 대상으로 성적인 행위를 강요받은 여성을 말한다.[3]?일본에서는?종군 위안부(일본어:?從軍慰安婦, じゅうぐんいあんふ주군이안후[*])라고도 일컫는다. 위안부 피해 여성들은 징용 또는 납치, 매매 등 다양하게 인권을 유린 당했다.

위안부는 기본적으로?조선인과?중국인을 포함한다. 그 밖에?필리핀과?태국,?베트남과?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네덜란드등?일본 제국이 점령한 국가 출신의 여성도 일본군에게 징발되었다. 생존한 사람들은 하루에 30번 이상?성행위를 강요당했다고 증언했으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국 가운데 유일한 유럽 국가인?네덜란드의 얀 할머니는?1990년에 자신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임을 밝혔다.?제2차 세계 대전?당시 네덜란드의 식민지였던?인도네시아(네덜란드령 동인도)에 살고 있던 얀 할머니(얀 루프 오헤른)는?KBS?다큐멘터리 《KBS 스페셜》과의 인터뷰에서?일본군의 성폭력을 피해 달아났다가 다시 일본군에게 잡혀왔다는 증언을 한 바가 있다. 얀 할머니의 고백 이후 엘른 판 더 플루할머니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였음을 밝혔고[4]?1991년?8월 14일에는?김학순이 자신이 위안부였다고 고백하는 기자회견을 했다. 당시 도이하라 겐지가 만주에 있는 러시아 여자들에게 아편을 중독시켜 매춘을 강요시키고 대규모 매춘 집단을 만들었던 것처럼 일본군의 군자금은 아편이였고 조선의 기생이나 위안부를?아편과?히로뽕으로 중독시켜?매춘을 강요시켰다.

2004년?11월 29일에는?심미자?등이?일본 최고재판소에서 일본군위안부로 인정되었다.[5]

1994년?8월 31일?일본 정부는?무라야마 도미이치(村山 富市)?내각총리대신(총리)이 위안부에 대해서 사죄의 담화를 낸 바 있다.[6][7]?또한?1996년에?하시모토 류타로?총리 역시 위안부에 대해서 사죄의 편지를 보낸 바 있다.[8]?아울러 이 문제가?샌프란시스코?평화 조약이나 양국간 각종 조약(한일기본조약?등) 따위로 법적으로 해결이 완료되었다고 주장하였다.[9]?한편 일본 측은 대한민국 정부 또한 미군을 위해 위안부와 비슷한 것을 운영한 적이 있었다고 주장한다.[10][11]또, 위안부의 존재는 인정하였으나, 강제연행은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위안부 피해자들은 일본 정부의 사과와 진상 규명 및 적절한 배상, 책임자 처벌 등이 이루어지지 않은 것에 대해,?1992년부터 현재까지?서울특별시?종로구에 위치한 대한민국 주재 일본 대사관 앞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항의하는?수요집회를 개최하고 있다.


아니?
정신대 위안부 근로대?
뭣이 그리 중하죠?

대한민국의 주권을 뺐고 노동력을 착취하고 꽃다운 처녀들의
성을 착취하고 나라의 원동력이될 청년들을 전쟁터로 내몰아
이 나라의 근간을 송두리째 흔들고 힘들게 한것이

저 왜놈 쪽국 놈들인데!

아무리 세월이 지났다고 그 웟세대 분들을 위했던 단체가
썩었을 지언정.

그 정신은 잊지 맙시다.

좌파우파 일베 대깨문 여혐 페미 각종 커뮤니티의 이슈인 분들
기타 그냥 눈팅족인 대다수의 시민 여러분.

대한민국은 일제침탈에 그 오랜시간 수탈을 당한 아픔이 있습니다.

그 시간동안 이땅의 수많은 젊은 청년들을 전쟁터로 착취해
죽인게 일본이며

이땅의 수많은 누이들을 전쟁물자 생산 성노예로 부리다 들킬까
착취하고 학살 한것도 일본이며

이 나라의 자원을 착취해 전쟁을 했고.

패전후 우리의 큰아픔인 6.25 남북 전쟁을 이용해 전쟁 물자를 팔아 저만큼 사는게 왜놈 입니다.

여러분 가족의 형님 아우를 종으로 삼고 누이를 강간하고
여러분 집안의 전답을 빼앗은 놈들 입니다.

백만년을 살아도 용서할수 없는 철천지 원수가 일본 입니다.

왜? 이나라는 이걸 잊으려 합니까?

잊어선 안됩니다.

내 후손이 힘없어지면 똑같이 왜놈한테 당합니다.

철저히 아르켜야 합니다.


[신고하기]

댓글(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