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196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오월.. | 18/11/16 18:28 | 추천 2 | 조회 1359

양예원 사건 관련 실장동생입니다. +598 [7]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534757

http://www.bobaedream.co.kr/board/bulletin/view.php?code=best&No=18...

안녕하세요. 양예원 사건 관련 실장 여동생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보배드림에서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걱정해 주셔서 절망적이였던 저에게 많은 용기와 큰힘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랜 고민 끝에 보배드림에 진실을 알려야 할 것 같아서 다시 글을 씁니다.

오빠가 죽고 난 후 경찰에서 핸드폰을 건네 받고 오빠가 생전에 주고 받은 문자와 카톡을 보았는데
최초로 인터뷰 하였던 스브스 채기자와 주고 받은 카톡과 문자 내용 때문에 너무 화가 났습니다.

스브스 방송에서 이사건을 저희 오빠가 기정사실화 되어 있는 범죄자로 취급하는 보도를 하였습니다.
그로 인하여 오빠는 이미 사람들에게 범죄자로 낙인 찍히고 엄청난 스트레스에 상태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스브스 채기자가 보낸 카톡 내용을 보면 오빠는 네이트판에 글을 올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글을 올리지 못하고 스브스와 인터뷰를 하므로써 오빠는 세상 사람들에게 범죄자로 낙인 찍히게 되었습니다.
차라리 오빠가 네이트판에 글을 올렸으면 지금과 같은 상황이 나오진 않았을 겁니다.

12.jpg


그리고 복구한 카톡을 타 언론사에 넘겼다면서 화를 내는 문자 내용이 있습니다.
왜 다른 언론사에 카톡 내용을 공개하면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까?
다른 언론사에서 카톡을 공개한게 왜 언론 플레이인지 모르겠습니다.

22.jpg33.jpg


음...

[신고하기]

댓글(7)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