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558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오랑이님.. | 18/01/20 06:03 | 추천 0 | 조회 366

아이스하키 단일화 논란 . +314 [4]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405388

개인의 행동을 이해하려면 자라온 환경을 보면 되고

사회적현상을 이해하려면 사회가 속한 국가의역사적배경부터 살펴보면 될것이고

논란의 팩트에 가까워지고 싶으면 네이버 타이틀 뉴스나 깔짝대지말고, 모든매체 커뮤니티 글등등 가리지말고 한시간 정도 열심히 뒤져 봅시다. 논란의 중심속에는 항상 숨겨진 속사정이나 뒷얘기가 있는 법이죠.

문대통령 또는 정부가 의논이나 양해도 없이 개인의 권리를 박탈했네. 독재를 하네 뭐네 달서구사는 노인네들같이 눈깔뒤집고 정색하며 달려들지 말고, 비판은 하되 좀 알아보고 깝시다.

퍼온글인데..한번 읽어보시고
본사람도 있고 못본사람도 있지만요.
거짓정보든 아니든 제가 정보나 뉴스를 조합해서 팩트를 선별하는 제 촉을 믿습니다.
세월호부터 503까지 촉이 거의 틀린적이 없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평창올림픽 최대 관심 종목은 아이스하키입니다. 가장 티켓도 비싸고 전 세계 관심도가 높습니다.

그런데 IOC가 북미하키리그와 출전지원금 가지고 싸움 하다가 불참으로 확정되면서 흥행참패가 예정되었습니다.

제일 비싼 티켓 사서 보러 올 사람들에게 무언가 베네핏을 줄 게 없는 상황.

이 협상이 난항을 겪으면서 IOC가 보험든 게 있습니다. 그게 200억 받고 한국팀 출전시켜주기. 개최국 자동출전권이 없어졌거든요.

예선탈락했지만 아이스하키발전기금 2000만 달러 들여서 노오오오오력~(프로그램개발)을 하겠다는 약속을 해서 탈락한 걸 끼워줍니다. 대신 어느 나라가 탈락했겠죠.

피땀 어린 노력? 웃기고 있네 누가 들음 실력으로 따서 출전하고 있는 줄 알겠는데 헛소리입니다. 출전권 정부랑 기업이 돈 들여서 사온 겁니다. 그걸로 지금 캐나다인 감독 두고 돌리는 거고 히딩크때처럼 전지훈련 합숙훈련 하는 거예요.

한국팀이라도 뛰면 입장권 판매가 좀 될까 싶은 IOC의 꼼수도 있었던 거고요.

무슨 땀과 노력으로 쟁취한 출전권인 것마냥 떠드는 거 진짜 꼴보기 싫으네요.

당장 IOC도 전 종목에 단일팀 구성 힘드니까 저거 하나라도 해달라고 장웅한테 콕 찝어 이야기한 게 왜 아이스하키겠어요.

일반적으로 단일팀 구성을 정부에서 협의해도 대한체육회를 거쳐 해당스포츠 연맹가면 깨지기 다반사거든요. 체육연금 걸린 거라 죽어라 반대.

하지만 이번 경우에는 회사로 치면 정부 쪽에 최대주주지분이 있으니까 이게 가능합니다.

이것도 UAE처럼 까놓고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반발하는 쪽에서 아닥해야 하는 이야기.

누가 보면 인터뷰한 애들이 엄청 노력해서 출전권 따낸 줄 알겠는데...

아이스하키가 부잣집 꼴통새끼들 학벌세탁하는 용도로 쓰이는 종목이고 4팀 뿐이라 자동 진학,

그 새끼들 따까리하던 돈 없는 애들이 꾸역꾸역 하는 게 대표팀이고 그래요. 괜히 청담동 호루라리가 협회 이사인 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게에 다른분이 퍼오신 댓글입니다.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